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매일 점점더 행복해지는 가상화폐 투자의 시작

in #coinkorea7 years ago

제가 봐도 그란모 씨가 사람들을 현혹하는 재주가 있는 것 같네요.. 이번 비캐 작전을 어케 주웠는지 모르지만 더이상 사람들을 현혹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비코가 올라서 수익이라는데 그냥 일주일 전 거를 원상수복한 거죠.. 암튼 이 그란모 씨가 여러사람 갖고노는 것 같아 이렇게 글 남깁니다.. (직접적인 화법을 싫어해서 암시만을 남긴다.. 그리고 에이프릴 팬이다? ㅋㅋㅋ.. 저는 이렇게 말할게요 내년 4월에 큰일이 터진답니다!) 투란스모 씨 이제 적당히 하시고 혹시라도 얻어들은 거 있으면 깨끗이 공유를 하던가 싫으면 혼자 실컷 드세요. 마치 앞에 분 말처럼 신기있는 것처럼, 또는 굉장한 분석가처럼 행세하지 마시구요.. 그러다 정말 큰일나요!^

Sort:  

누가 현혹이 되나요? 코인 투자할때 여러가지 정보를 종합해서 판단하는건 본인의 몫입니다. 여기 와서 글을 보는것도 수많은 정보중의 하나일 뿐이죠...
여기다 이런글 쓰시기 전에 본인 일에 더 열정을 가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이런글 쓰시는 분 보면 정말 찌질해 보입니다.

ghost님에 공감합니다. 누구를 걱정하는 건가요? 당신가족과 이웃걱정을 많이 하세요.

진심으로 누군가를 걱정하는 사람의 말투가 아니네요..

정말 바보같아서 화가 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01.27
ETH 2912.80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