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Daily Report] (4월 18일 전망 보고서)

in #coinkorea7 years ago

본 투자 리포트는 제 다음 카페에도 매일 올리는 글입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중립적인 시각으로 쓰고 있습니다.
성의있는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약소한 보팅($0.03~$0.04) 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댓글과 정보 그리고 소통을 기다리겠습니다.^^
(월~금)은 "데일리리포트"를 올리고 (토,일)은 "집중분석"을 올리겠습니다.

코인부자되기로고.jpg

#steemit
#steem
#crypto
#cryptocurrency
#kr-coin
#bitcoin

[시장동향] BTC $8,000 선 유지, 김프 다시 생김, 알트 펌핑중

BTC는 8000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오르면 차익물량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다행스럽게 김프가 조금 생기면서 국내 투심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신규거래소가 속속 오픈하는 상황이라서 더욱 기대되는 장입니다.
5월5일 글로벌 거래소인 게이트 거래소가 또 국내 오픈예정입니다.
조그만 정부규제나 세금과세방침이 확정되고 정부육성만 있으면
대한민국이 암호화폐 종주국이 될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저가형 알트코인들의 펌핑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40% 이상 상승종목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ETH는 견조하게 오르고 있고 EOS는 한템포 쉬어가고
있습니다.

아인스타이늄.jpg

블록티스.jpg

[주요뉴스] 시세 폭발 운명의 날, 28조 IRS 세금 족쇄 마침내 해방

미국의 소득세 세금신고가 끝나면서 가상화폐와 암호화폐 시세가 치솟고 있다.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과 시리아 사태의 와중에도 가상화폐와 암호화폐 시세는 미국 세금신고 종료를 맞아 대박을 기대하는 분위기다.

한국시간 수요일인 18일 새벽 미국 뉴욕증시와 암호화폐 가상화폐 거래소 그리고 한국의 빗썸 등에 따르면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트론 이더리움 클래식 비체인 아이콘 비트코인 골드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 캐시 이오스 모네로 대시 퀀텀 제트캐시 엘프 미스릴 등이 일제히 오르고 있다. 가상화폐 시세의 하락을 알리는 파란색은 없고 온통 암호화폐 상승을 알리는 빨간색이다. 이 같은 가상화폐 시세의 상승은 미국 뉴욕증시 다우지수와 코스피 코스닥 달러환율 국제유가 그리고 국제금값 등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이코노믹>
http://news.g-enews.com/view.php?ud=2018041717061023004a01bf698f_1&md=20180418105248_J

이제 28조에 다다르는 암호화폐 세금 족쇄가 풀렸으니 상승장이
온다는 기사입니다.
4월말부터 강세장으로 들어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제 큰 악재는 해소되었으니 자금이 서서히 암호화폐로
몰릴거라 보여집니다.
시리아 폭격으로 안전자산인 암호화폐로 자금이 몰릴 가능성도
더욱 커질겁니다.

[오늘의 투자전략]

BTC는 차익실현매물인지 더이상 상승이 제한적입니다.
저가형 알트코인 펌핑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대중들의 관심이 서서히 암호화폐시장으로 쏠리고 있습니다.
대중들이 선호하는 5000원 미만의 알트코인들에
관심을 갖고 투자를 해 보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스팀/스달은 계속 관심종목이고 트론도 한번은
펌핑이 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Sort:  

우오.. 트론 상승.. 이 글을 미리봤다면 어제 트론을 매수했을텐데.. 오늘 엄청 달리더라구요 ㅋㅋ 앞으로 참고좀 많이 하겠습니다

ㅎㅎㅎ
EOS 펌핑도 맞췃고 KNC요새 달리는것도 맞췃죠 ㅎㅎㅎ
계속 보다 보면 감이 생기더라고요
내가 세력이다 생각하면서 판을 보는거죠 ㅎ

오늘 이 글 올리고 정확이 2시간있다 펌핑왔죠 ㅎㅎㅎ

아인스타이늄이 아직 건재하다니,,, 스캠설을 뚥고 가는 건가요..ㅎ
뜬금포,,, 리플 가즈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요즘 진짜 돌아가면서 떡상하는 알트들이 생기고는 있는데 왜 제가 들고 있는 애들은 횡보만 할까요 ㅋㅋㅋㅋ TT 암튼 몇종목씩 펌핑하는거 보니 시장은 조금씩 생기가 돕니다

악재가 없어지는 것이 호재로... 안전자산이라는 말이 확 와닿네요 ^^

그렇군요. 정보가 중요하네요. 읽어보니 지금 상황이 조금 이해가 갔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잘 참고하면서 공부하고 있어용 ㅋ.ㅋ

지금은 펌핑이 예상되는 알트코인 공략의 시기같네요...
비트대장도 좀 더 힘을 내줬으면 좋겠어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이 글 올리고 좀 있다 바로 트론 펌핑 가네요 ㅎ

비트가 횡보로 버티면서 알트펌핑 그후에 다시 비트상승후 횡보 알트펌핑...
어디서 본듯한 기시감이 드네요.
오늘도 시황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