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Daily Report] (3월 24일 전망 보고서)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본 투자 리포트는 제 다음 카페에도 매일 올리는 글입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중립적인 시각으로 쓰고 있습니다.
성의있는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약소한 보팅($0.04) 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댓글과 정보 그리고 소통을 기다리겠습니다.^^

코인부자되기로고.jpg

#steemit
#steem
#crypto
#cryptocurrency
#kr-coin
#bitcoin

@ BTC $8,900 회복, 스톰 200% 폭등

미국 금리인상과 미-중 무역전쟁 여파로 미증시는 다우, 나스닥
급락을 했습니다.
BTC도 $9,000을 완벽하게 넘지 못하고 조정을 받는듯 하더니
다시 상승으로 방향을 턴해서 $8,900을 넘나들면서 $ 10,000돌파를
시도중입니다.
미국 증시가 더블악재로 조정중이니 일부자금은 암호화폐시장으로
흘러들어오리라 생각이 듭니다.
미국 금리인상으로 달러환율이 올라가면 원화표시 BTC가격은
환율 인상분 만큼 추가로 상승할 겁니다.
주말 $ 10,000 돌파가 관전 포인트 같습니다.

업비트에 STORM이 상장되었습니다. 바이낸스 기준으로
200%가 오르고 있습니다. 업비트 원화마켓 상장의 영향력이
느껴집니다.
STEEM/SBD도 추가적인 계단식 상승을 위해서는 빗썸의 상장이
필요로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 고려대 암호화폐 연구소 설립/ 신규거래소 비트소닉 개장예고

고려대가 국내 최초로 암호화폐연구센터를 개소했다. 난무하는 가상통화(암호화폐)의 실질적인 가치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나아가 보다 실용성을 가질 수 있는 기술에 대한 연구에 매진하겠다는 계획이다.
<아시아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277&aid=0004202994

국내 메이져대학에서 암호화폐 연구소를 만들었다는 소식입니다.
학계에서 암호화폐에 대한 연구를 하려고 하니 암호화폐에는
긍정적일거라 보여집니다.
아마도 암호화폐가 도박이라면 국내주요대학에서 연구소를 별도로
만들지는 않았을 겁니다.
어제 회계기준원에서 암호화폐회계기준 정하려는 움직임과 더불어
점점 암호화폐가 제도권 안으로 들어오는 모습니다.

스쿱미디어, 알트코인 전문거래소 비트소닉 사전가입 진행중
600여개 알트코인 지원 예정, 원화입금 가능
<로이슈>
http://ccnews.lawissue.co.kr/view.php?ud=201803240026104112204ead0791_12

알트코인 전문 암호화폐 거래소가 국내에 신설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국내에서 군소 알트코인은 업비트에 서 주로 거래가 많이 되는 편입니다.
코인네스트가 한때 신생 알트코인의 성지였는데 요새 검찰의 수사와
원화입금 불가로 군소 알트코인 거래가 위축된 상황입니다.
비트소닉이 군소 신생 알트코인시장에 새로운 붐을 일으켜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코인제스트오픈도 4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암호화폐시장에 활력소가 하나 둘 생기는거 같습니다.

@ 오늘의 투자전략

BTC가 가격이 다시 상승세로 턴하고 있습니다.
주말에도 월요일장 기대로 강세를 보일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숨죽이고 있던 유망 알트코인들이 하나 둘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물론 다음주가 월말이라 채굴업자들의 자금수요로
BTC 매물이 나올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 가면서
유망알트코인들의 선매취에 나서볼만 합니다.


Sort:  

스톰.... 상장주에 제대로 물린 적이 있어서 타지 못했네요... 너무나도 배아프지만 상장 급등주는 절대 타지 않는걸로 ㅠㅠ

저런건 전업투자자들이 해야죠 ㅎㅎㅎ

스톰의 폭등으로 다른 알트들에 묶여있던 자금이 풀렸다고 분석하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고점에 물린 개미투자자들이 손절 후에 스톰으로 옮겨갔고, 세력들이 그걸 밑에서 받아먹었으니 물량도 확보하고 매도벽도 얇아지는 뭐 그런 이야기입니다.ㅎㅎ

음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상장되는 코인 매번 저런식이니 코인에 부정적인 부류에 좋은 먹잇감 ㅎㅎ

그런면도 있기는 한데
거래소가 늘어나고 관련법이 정비되고 투자자가 늘어나면 조금은 안정화되겠죠

분석글 감사합니다 :)

네 감사드려요^^

아무쪼록 성투하시기를 바랍니다.
(제가 무지해서 이 말 밖에는 ㅠㅡㅠ ㅋㅋ)

방문과 댓글은 힘이됩니다^^

이제 쭈욱쭈욱 올랐으면 좋겠네요 다시는 하락장이..

네 상승 가즈아~

스톰 역시나 상장펌핑 나왔군요.
리포트 잘 봤습니다~!

네 의견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yann03 님의 열렬한 응원과 리스팀 늘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busy/@yann03/8
요글에 풀보팅 하고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기도 너무 잘생기고 공부잘하게 생겼네요^^

스톰200프로 상승했나요 ㄷㄷ
가뭄의 단비같네요
비트코인 만달러 빨리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

비코 5만달러 가즈아~~

업비트에 스톰이 상장되었군요 ㅎㅎ 가서 한번 봐봐야겠어요
leeyh 님 좋은주말되세요^^

네 소통 감사드립니다^^
아무쪼록 암호화폐 잘 되서 우리 암호화폐 투자자들
웃음꽃이 피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내일 따스한 남쪽나라 삼천포 놀러가려고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0
BTC 68688.65
ETH 3764.71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