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손절(Stop Loss) - 추가하락의 위험이 예상되는 포인트(2)

in #coinkorea6 years ago

일목균형표를 최근에 알게되어서 이거 선보팅후 시간내서 다시 두고두고 읽어볼게요! :-) 코피님짱짱

Sort:  

일목균형표는 옛날 한 때 열심히 공부했던 적이 있는 지표이지만, 그 깊이를 아직 다 이해를 못하고 있답니다. 한마디로 오묘한 지표라고나 할까요^^
공부해보시면 도움되는 지표라 생각합니다.

코부니님께 도움되시면 저는 그걸로 만족입니다ㅎㅎㅎ

다시복습했더니 일목균형표 어렵지않게 잘설명해주셨었네요 ㅎㅎ 볼린저밴드와 보는법이 나름비슷한것같습니다 후행스팬을 제외하면 ㅎㅎ 넘나 멋진 코피님 ㅎㅎ 다음글도 기대해봅니다 ㅎㅎ

잘 이해가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음글은 기약없습니다ㅎㅎㅎㅎㅎ
주말 잘보내시고 나중에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504.00
ETH 2984.44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