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직감에 의한 단타는 성공할 수 있을까 ?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그란님께서 12월에 비트코인의 호재를 먼저 언급하셨는데요. 그 뒤에 어떤 코인은 비트코인 같은 호재 없이도 상승할거라 하셨고요. 제 생각엔.. 그렇다면 비트코인의 호재가 동시에 호재로 작용하는 코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토믹스왑이 가능한 L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알트코인들과도 스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수익>익절>저장으로서의 재분배가 자유롭다는 점에서 브릿지로 작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최근에 간접적으로 언급된ㅎㅎ 승리의 그것 일까요?

가입이 늦어져 매번 눈팅만하다 처음 글 남겨봅니다. 그란님도, 여기 계시는 많은 분들도 심적으로 지적으로 제겐 너무 큰 힘이 됩니다 :) 늘 감사드립니다.

참 저도 구매인증합니다 ㅎㅎ 스트리밍으로 넘어온 이후에 CD 사는 건 근 13년만에 처음인 것 같네요. 식사는 과분하고, 식사 후 티타임에라도 뵐 수 있길 희망합니다.

S__42737666.jpg

Sort:  

얼마전 그란님께서 포트폴리오비중을 L에서 D로 조금 더 올리셨다 말씀하셨는데 그것이 맞는지 아닌지 생각이 많아지네요ㅠ

응원해주시고 음원도 구매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언젠가부터 에이프릴 음원을 팔기 위해서 포스팅하고 있는 것인가 하는 묘한 기분이 듭니다. ㅎㅎ 정말 감사 드립니다.

늘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052.74
ETH 3320.3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