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습관을 통해 나와 자주 교류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보자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새벽 일찍 일어나서 스팀잇을 돌고 있습니다. 글을 읽다가 재미있는 서드파티를 발견했습니다. 나와 자주 교류하는 스티머가 누구인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그림 먼저 보시죠.

스크린샷 2018-04-04 오전 6.13.51.png

화살표가 향하는 방향이 보팅을 해주는 방향입니다.

@muwon123, @mastertri, @leesol, @teemocat, @skan, @korea, @m8586, @oldstone, @joeuhw, @nhj12311, @noctisk님 등 많은 분들께서 제글에 보팅을 자주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지면을 빌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반대로 제가 보팅을 많이 드리는 분들은 @creamer7, @kyunga, @chipochipo, @stylegold, @pius.pius, @sirin418, @noctisk, @asbear님 등으로 나오구요. 아마도 글의 취향 때문에 투표를 많이 드린 것 같습니다.

평소 자주 뵈었던 익숙한 아이디가 많습니다. 그밖에 @etfinvestor, @vixima7, @shiho님 그리고 최근에 동네 커피숍에서 우연히 만나서 친해진 @kimegggg님 등 저와 상호 교류가 활발한 분들도 많이 계시네요.

스팀잇을 쓰다보면 댓글은 20초 연속 쓰기 제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좋은 글인데 딱히 댓글을 달기 힘든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제 경우에는 댓글을 다는 횟수보다 조용히 보팅을 눌러주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아마 저와 비슷한 스티머분들이 적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툴은 그 '조용히 보팅을 눌러주시는 분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리고 평소 제가 어떤 분들과 보팅을 주고 받는지를 한눈에 보여주니까 제가 어떤 성향의 글과 스티머를 좋아하는지, 그리고 반대로 어떤 스티머 분들께서 제 글을 좋아해주시는지도 한누에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한번 확인해 보세요.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steemreports.com/votes-graph-enhanced/?accounts=jongsiksong

Sort:  

결과가 재미있네요. 좋은 사이트 소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투자 정보 올려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멋지긴 하지만 너무 복잡해서 보기가 힘드네요. ㅎㅎ

가끔 한 번씩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툴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복잡해 보이시는 것은 저의 인간관계가 거미줄이라서(....) ㅋㅋㅋ 농담이구요. 약간 번잡해 보이기는 하는데 그래서 멋있어 보이는걸수도 있고요^^ 감사합니다~

오오좋은 프로그램이네요^^

네~ 누가 몰래 보팅을 해주시는지 알기 좋은거 같아서 유용한거 같아요~

검색해서 봤는데....퐌타스틱하네요! 와우~

일종의 인맥도 같은거네요^^

그렇게 볼수도 있겠네요~^^

오 ㅋㅋ 재미있는 사이트네요 ㅋㅋ 나름 저 주요 리스트에 들어가고싶은 욕구도 불러 일으키네요^^

제가 친하다고 생각했던 분들 닉네임을 돌려보고 있는데, 명단에 없으면 조금 서운하기도 하더라고요 ㅋㅋㅋ 질투? ㅎㅎ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를 불러일으키죠!~ ㅎㅎ

오 좋네요 저도 한번 확인해봐야겠어요.


팔로 꾸욱~❤

네 한번 해보세요. 어떤 이웃분들이 보팅해주는지 알 수 있어서요~^^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와우 재밌는툴이네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찡스님 안녕하세요. 한번해보세요~ 재미있어요. 감사합니다^^

오~ 이거 좋네요ㅋㅋㅋ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팅합니다^^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시간내서 한번 확인해봐야 겠습니다

네, 꽤 의미있고 재미있습니다. 꼭 해보세요^^

아핫 아주 신기한 사이트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jongsiksong님에게 요즘 많이 못찾아뵈었네요.^^
저 화살표 방향을 바꾸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신기해서 제것 뿐 아니라 스타일골드님 포함해서 이웃분들꺼 돌려봤어요 ㅎㅎ
큐레이팅 활동에 집중하시고 활동 끝나시면 다시 일상적으로 교류해용~ kr 커뮤니티를 위해 큰일 하고 계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51.51
ETH 3381.2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