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유틸리티, 마이스팀을 개발중입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스팀잇 현황과 내 지갑의 정확한 시장가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간단한 유틸리티, 마이스팀을 개발중입니다

일전에 보유한 스팀의 시장 가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스팀쇼(STEEM.SHOW)라는 서비스를 소개드린적이 있습니다. 한동안은 잘 썼는데, 요즘은 많이 이상해졌습니다.

어느 거래소의 API를 쓰는지 모르겠지만 가격이 1스팀에 3만원까지 나오는 경우도 최근에는 잦았습니다.

그리고 요즘 들어서는 실제 스팀의 시장 가치와 스팀쇼가 보여주는 시장 가치의 괴리율이 꾸준히 30~50%는 유지되는 것 같습니다. 이 정도 오차면 차라리 안 쓰는게 낫겠다 싶었습니다.(그동안 잘 썼는데, 흑흑.. ㅠㅠ)

답답한 마음에 잠자리에 들기전에 보유한 스팀의 정확한 시장 가치를 보여주는 페이지를 후딱 하나 만들었습니다. 어제 낮부터 조금씩 토닥토닥 하다가 그냥 자기전에 대강 만들어 놓고 잡니다~

화면 모양은 얼추 이렇습니다. 디자인이 없어서 너무 구려보이네요 ㅎㅎ

스크린샷_2018_06_21_오전_1_06.png

와~ 피우스님 돈 많다~

일단 칼을 뽑았으니, 버전업 하면서 짬짬이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보겠습니다.

지향점은 한눈에 스팀 잇 커뮤니티와 내 계정 상황 등을 편리하게 볼 수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 해야할 건 당장 생각해도 다음과 같습니다.

  • 디자인 퀄리티 올리기
  • UI/UX 퀄리티 올리기
  • 자잘한 버그들 계속 때려 잡기
  • 숫자에 쉼표 때려 박기
  • 스티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가 뭔지 생각해서 계속 추가하기
  • 기타 등등 필요하다 싶은 기능들 추가하기

마이스팀의 주소 입니다 : https://jongsiksong.github.io/mysteem
(종식송.깃헙.아이오/마이스팀)

감사합니다.

Sort:  

와우, 능력자 시군요.

혹시 오픈소스인가요?
저도 공부좀 해보고 싶은 충동은 있는데요..

넵. 스팀블록체인 자체가 개방형 API 입니다. 저는 steem.js를사용했습니다.
https://cdn.steemjs.com/lib/latest/steem.min.js

와우.. 엄청나게 길고 복잡한 프로그램이군요.

위 링크의 소스가 님의 마이스팀 소스인가요?

아니요~ 위의것은 스팀블록체인의 공식 자바스크립트용 API입니다~ 사용방법은 구글에서 검색해보시면 나와요^^

스팀용 js api 및 그것을 이용한 My Steem 유틸리티 개발.

좋은 정보, 대단히 감사

응원드립니다...간단한 거라도 못만드는사람도 많은데여

스팀잇에는 능력자분들이 많으셔서 껌으로 만들텐데 저는 게을러터져서 껌으로는 못 만들었네요. 감사합니다^^

와우..!멋져요!

늘 고마워요~

헐... 바로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네요!!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꾸준히 퀄리티 업 해보겠습니다~

오, 이런 기능이 필요했는데
넘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마침 필요하셨던 기능이라고 해주시니 더 보람차네요.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응원!!!

응원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한눈에 자산정보가 표시되서 보기좋네요. 혹시 거래소 api는 어디를사용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업비트의 api를 쓰고 있습니다. 이제 가장 믿을만한 곳은 업비트 밖에 안남은 듯 해서요~

스팀에 대해 관심이 가네요. 오늘 하루 기쁜날이 되시길, 글 잘 보고 갑니다!

오호!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아요. 글자체도 아주 마음에 들고요. 딱 알고 싶은 내용만 모아놨네요. 업데이트 기대할게요!!

필요하신 기능이 있으시면 건의해주세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425.69
ETH 3694.14
USDT 1.00
SBD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