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워렌 버핏의 명언대로 실천하며 살겠습니다
멋진조이님~^♡^
조이님의 앞날은 큰그릇~^ 지금도 큰 고래ㅎ~^
리스팀 언제 어디서나 항상 응원~~~^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참여 댓글에 보팅합니다 😘


홍삼님 언제나 응원 감사합니다 🤣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진짜로 스팀이 19만원 갔으면 좋겠네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참여 댓글에 보팅합니다 😘


하지만, 인내심을 많이 가져야할 거에요 😅

지금 비트코인과 스팀 등은
하락의 막바지에 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확한 저점은 알 수 없지만 분할해서 사면
결코 후회하지 않을 가격이라고 봅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참여 댓글에 보팅합니다 😘


동의하는 바입니다 👍

리스팀🙆🏼‍♀️완료! 이제 다시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참여 댓글에 보팅합니다 😘

결론 존버는 승리한다!
001ec949fb1b16f3419f3f.gif

dfdv.jpg

존버거워도 존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fdd.jpg

희망이지만, 일단 기분은 좋네요 ^^

네 😂 아직 한 방 남은 것 같으니 안전 벨트 꽉 매시기 바랍니다... 😅

투자는 소신껏! 좋은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분석이네요..
이제 바닥이고 상승장만 남았을거라고 봅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머지 않았다고 봅니다.

1~2달 더 힘내봐요 😊

스팀 ♨ 떡상 가즈앙~!
아자~아자~아자~퐈이야~♨♨♨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

장기적으로 희망을 갖게 하네요. ㅎ 신저점이 4290원대라는 것도 아직은 멀어보이는 이야기지만요. 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


시간이 멀게 느껴지지만, 언젠가 찾아올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4158.52
ETH 3293.13
USDT 1.00
SBD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