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부부코인단] 첫 방송 - 트론 슈퍼대표 투표 완전 정복

in #coinkorea6 years ago

실시간으로 보지는 못했어도 찾아가서 봤습니다. 스팀에서는 유튜브 외부 영상 재생을 막아놓으셔서 재생이 안되네요 ^^;

첫방송에 긴장하셔서인지 목소리가 많이 갈라지시고 힘드셨겠네요.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이런 방송도 하시다 보면 금방 전문가 수준 되실 것 같네요.

하락장에서도 실시간 방송 봐주신 트로너분들이 고맙네요 ^^ 부부코인단 화이팅~!
(그러고 보면 여기서 댓글 놀이는 저 혼자서 하는듯요. ㅋㅋ.)

Sort:  

방송 중에는 제 모습을 볼 수가 없어서 다 끝난뒤에 리뷰 했는데 첨엔 낯 부끄러워서 못보겠더라구요;
이제는 목소리 갈라지고 입이 바짝바짝 마르는 현상은 많이 사라졌습니다^^

방송 컨텐츠로 준비한 내용 다 전달한 뒤에 트로닉스 여러분과 갖는 소통 시간이 넘 즐겁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351.18
ETH 2529.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