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부와 버블, 그리고 붕괴] 5) 버블, 그라운드 제로로의 회귀 (Bubble, Returning to Ground-Zero)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코인베이스에 알트코인 상장했을때, 모두가 greedy 할때 빼야될 시점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름쯤 crypto winter 가 오면 그때 재매수, 다만 버블이 빠지는 시점에 오히려 리플 가격이 폭등할거로 생각합니다. 그동안 댓글은 안남겼지만, 포스팅 잘 보고 있었습니다.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지금 해외에서도 한국 정부의 거래소 폐쇄 문제로 말이 많은데, 지금 이건 단순 조정이라고 보고, 진짜 버블이 터지는건 곧 다가오겠죠. 아직 구현화도 안된 이 초기 시장이 버블이라는게 아니라 지금 price 가 버블이라고 보고, 눈치빠른 개미는 오히려 세력들의 작전을 이용해 돈을 벌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일 수 있겠죠. noctisk님은 갯수 늘리실 준비 되신건가요? 아니면 곧 준비를 하실건가요? ㅎㅎㅎ 지금은 버블 오면 코인 사려는 사람도, 막상 버블이 오면 공포심에 선뜻 사기가 힘들겁니다. 그래서 서민이 큰 부를 얻기가 힘든거죠. 비트코인 10달러에 산 사람 중, 지금 까지 홀딩하고 있는 사람은 정말 요즘 사람들이 말하는대로 '운'이 좋아서 지금까지 홀딩하는걸까요? 운이 좋아서 홀딩하는 사람은 이미 50달러에 다 팔았을겁니다.

Sort:  

noctisk 님도 hodl 가 답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이제 곧 거품이 터질거라는걸 아는데, 그리고 그게 큰 기회라는걸 아는데 이 기회를 이용해서 코인을 늘려야된다고 봅니다.

아직 그 답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터질 때가 언제인지, 그리고 그 때 어떤 방식으로 자산을 보유해야 할지를요. 답이 찾아지면 여러분께 검사받는 느낌으로 임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2705.03
ETH 3101.95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