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블록체인 기업, EOS 를 위한 새로운 블록체인 지원 프로젝트 "ETHEOS" 구성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노르웨이 블록체인 기업, EOS 를 위한 새로운 블록체인 지원 프로젝트 "ETHEOS" 구성

노르웨이 기반 블록체인 기업인 Bitspace 가 주최한 노르웨이 오슬로의 EOS 밋업에서 EOS 블록체인 생태계 지원을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가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Screenshot (2).png

노르웨이 기반의 두 블록체인 관련 그룹인 Bitspace 와 Harmonychain 은 EOS 블록체인 Dapp 생태계와 인큐베이팅을 위해 Etheos 라고 불리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아직 자세한 사항은 공지되지 않았지만, 관련 내용을 공개한 @afrosatoshi 계정은 조만간 세부 사항을 릴리즈 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군요.

Etheos 라는 이름이 사뭇 오묘한데, 아마도 노르웨이 기반의 EOS 기반 VC 형태를 띄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세계 곳곳에서 EOS 의 블록체인 프로듀서들의 그룹이 꾸려지고 있으며, EOS 생태계를 지원하는 VC 들과 프로젝트들이 선보이고 있는 것이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추가 : ETHEOS 에 대한 보다 추가적인 내용을 @musicholic 님께서 올려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뮤직홀릭]EOS와 Ethereum의 융합을 위한 에코 시스템 ETHEOS( @kidesk님의 소개)
https://steemit.com/kr/@musicholic/eos-ethereum-etheos-kidesk

Sort:  

@indend007님 늘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행복한 오늘 되세요

^^ 감사드립니다.

하루가 다르게 커가고 있네요.
속도와 영향력이 엄청나네요...
매일매일 이.오.에스 세계 통신이 기다려지네요.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eos 관련 뉴스들이 쏟아지네요 +____+

정보 감사합니다 역시 이오스

스웨덴은 현금없는 사회를 만들겠다고 하는데, 북유럽쪽은 좀 틀린 부분이 있는듯요.... ㅎㅎ

정치 경제적 문제와도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지정학적 위치에 있는 북유럽 국가들에서 시의성, 지형적 영향을 비켜갈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은 가장 좋은 먹거리죠.

이오스의 성장세를 보면서 미래의 모습이 어느정도 그려지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꾸벅~

EOS 가 생태계 구성을 위해 정말로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되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아..."앞으로의 횡보"는 ㅠㅠ 앞으로의 행보라고 해주세요. ㅎㅎㅎ OTL

횡보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헐 이런... 행보를 횡보로 썼네요 옆으로 가다니.... OTL. 수정하였습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년 폭락때 제대로 대응을 못해서 손실이 컸었는데, 올해부터는 멀리보고 조용히 코인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그중 제일 관심이 EOS입니다. 모두 성투하세요..

https://steemit.com/kr/@musicholic/eos-ethereum-etheos-kidesk 뮤직홀릭님이 올려주셨는데 Ethereum과 Eos의 만남이 되지 않을까요!! 꺅

저도 찾아보던중 @indend007님 께서 먼저 올려주셨네요.
항상 앞서가시는 움직임에 존경드리며 더욱 화이팅 하시길 응원드립니다.
저도 간단하게 포스팅 해봤습니다^^

저는 트윗만 확인했었는데, 뮤직홀릭님께서 더 자세하게 올려주셨네요. 조만간 상세 내용이 발표가 된다니 기다려봐야겠습니다. 포스팅에도 @musicholic 링크 추가시켜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