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목표액 $25 million를 달성한 Polybius Bank의 ICO에 대해서

in #coinkorea7 years ago

아..저보다 polybius 먼저 쓰신분이 계셨군요..저도 첫날투자해서 250개 구매했는데... 은행 정보는 무조건 입력하는건가요?작성 기간이 정해져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ㅎㅎ

Sort:  

저보다 두 배 정도 보유 중이시네요. 은행 정보는 좀 꼼꼼히 살펴봤는데요 토큰 보유나 이동과는 당장에 관계가 없고 은행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조건이니 급하지는 않겠다 싶은데 자세한건 확인해 알 수 있겠네요. 한번 문의 해보죠.

은행서비스 이용보다는 연말 보상에 관한거라...입력은 안해도 되겠죠?ㅋㅋ 상승장에 사서 하락장에 거래되고 있는것을 보니 약간씁쓸하지만 ㅠㅠ잘될거라 믿어야겠습니다

아 저도 적어주신 글 잘 읽었습니다. 이후에도 폴리비우스에 대한 좋은 소식들이 넘쳐났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