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레오의 경제분석] 북,김정은 중국, 미국과 체제 보장과 경제개방 협상과 암호화폐 미래

in #coinkorea6 years ago

암호화폐에는 리또속이라는 말이 있듯이 국제 관계에서는 북또속이라는 말이 있죠 이번에는 다를지 .. ? 보팅 하고 갈게요

Sort:  

그쵸 리또속, 북또속 ㅎㅎㅎ
그런데 리플도 한번 4천원 찍었듯이
정은이가 지금 돈이 마르긴 말랐다네요 ㅎㅎㅎ
스위스에서 럭셔리하게 살던 놈이라서 기대됩니다

그런데 북한의 개방경제와 한국의 암호화폐에는 어떤 연관관계가 있을까요???? 제가 좀 아둔해서 ㅠㅠ 이 부분은 잘 이해가 안가네요

북한이 개방경제가 되면 무역 또는 밀무역도 늘어나고
북한이 한국과 중국사이 육상중개무역도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탈세목적인 물품이거나 밀무역등에는 암호화폐를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크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도 대북 경제제재를 가하는 중이라서 북한이 러시아에
암호화폐를 지급하고 몰래 원유를 수입한다는 의심을 받고 있죠.

아하 그런 연관성이 있을 수 있겠군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