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상화폐 투자의 또 다른 재미, 거래소간 차익 거래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달전부터 그란님의 글을 구독하고 있는 독자입니다. 방관자에서 소통하고 싶어서 이리 댓글 답니다. 저는 정말 투자를 모르는 사람입니다. ETF가 인기있을때 신랑과 제가 가입한 투자금이 50프로 손실 하나는 90프로 손실 뭣도 모르고 투자한 주식은 상장폐지 전문가에게 위탁하는 랩상품도 경기가 나쁘다보니 30프로 손실 등 주식 시장에서 잘 털린 사람입니다. 작년부터 올해 급 상승한 주식에 투자했다가 마이너스 50프로 정도 손실보고 다른 종목으로 옮겼는데 지금은 그 주식이 제 투자금의 4배5배 올랐죠 옮긴 종목은 8개월째 마이너스중입니다. 지인분이 비트코인을 알려주셔서 8월에 처음 들어왔는데 난생처음 투자금에서 플러스나는 기이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조정받을 때 혹 원금손실 될까봐 미리 매도해서 사실 이익금은 크지 않지만 그래도 플러스입니다 ㅋㅋ 그란님의 글을 읽으며 저에겐 안개처럼 불투명했던 투자방식을 조금씩 (깊은 내용을 잘 이해못합니다) 알아가고 있네요 어제도 포르폴리오의 중요성을 알수 있었습니다 아직 가져갈 포트폴리오는 아직 만들진 못했습니다.안정성을 추구하는 그란님의 투자방식을 접할수 있게 글을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쭉 구독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휴가를 내어 그란님과 소통하네요 ㅋ 크리스마스 오기전 앨범도 구매하여 가족과 즐겨 들을께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