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노더라면 매집해볼만한 wabi와비 코인 제2의 왈튼?!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마스터노드 날이 갈수록 핫해지는데요

개인적으로 WTC를 19400에 털고 19000에걸어뒀는데
단하루만에 슈퍼떡상을 해서...
지금 후달리는 중입니다.

-_- 예전에 왈튼 코인에 대해서 한번 언급을 했죠

마스터노더라면 관심을 가져볼만한 walton 왈튼코인

하지만 전 제2의 왈튼코인을 찾아냈습니다.
가즈아~~~~~~!!

요 몇일째 왈튼의 백서와 이코인의 백서만팠네요
어쩌다보니 제가 좋아하는 페페와 겹치는...
개구락지 코인입니다!!

Wabi 코인입니다.
현재 세계 1위 거래소 Binance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클릭

와비 코인을 좋게 보는건
어쩜 이리 왈튼코인과 겹칠까요?

와비 또한 왈튼과 같이 RFID기술로 중국의 짝퉁시장을
해결하겠다는것이 목표입니다.

ICO가격은 pre sale : 0.03달러

퍼블릭 ICO가격 : 0.25달러

?! 프리보너스를 너무많이줬지만
현재 시장가격은..?

개구리는 잘 자라고 있군요
프리세일대비 100배 올랐습니다 +_+

제가 백서를 WTC vs Wabi
두개를 분석 해본 결과

거의 흡사합니다.
사실 Walimai 라는 회사가 코인회사로
전환해서 나온건데 이더리움 블록체인 플랫폼을
기반으로하고 RFID를 통해 IOT를 실현합니다

창립자는 walimai 기업을 2013년 9월에 설립
실질적으로 로드맵이나 다 잘되어가고있습니다.
커뮤니티도 활발하구요.

일단사업분야가 Wabi 나 walton 이나 비슷합니다
하지만 다른게 있죠.

walton도 500원하던시절도 있었고
WABI 도 300원하던 시절이 있었죠
WALTON 의 발행량은 총7천만개 시장에 2500만개
WABI 의 발행량은 총1억개 시장에 4500만개풀렸습니다

WABI의 가격은 2.29달러 VS WALTON은 33달러

가격차가 15배가량 납니다.

거기에 이번1월20일날 로드맵발표를 했습니다

6월 30일에 마스터노드를 한다네요
몇개나 필요한지는 발표하지는 않았으나
왈튼이 5000개이니 좀더 들어가지 않을까요?

물론 이코인이 왈튼까지 가격이 안오를수도 있지만
Q2쯤이 다가오면 가격이 상당히 많이 오를것으로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차트를보셔도 가격이 별로 펌핑되지 않은걸볼수있습니다
즉 매집구간이라고 판단이 됩니다.


팔로우와 댓글은 엄청난 동기를 부여하게 해줍니다 (__)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힐링스님 말씀 들으러왔습니다 ㅋㅋㅋ
힐링스 덕에 유입된 1인이니 말씀은 늘 새겨들어야겠네여 ㅎㅎㅎㅎㅎ

there is also a fake market in china

i has follow you

힐링스님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개구리가 참 인상적이이요 ㅎ

힐링스님 왈튼에 애도를..
와사비 메모해 둡니다.
리스팀. 리스팀.

말씀 잘 보고 갑니다. ^^

와 솔깃하는 정보네요 ^^
일단 오른다는 말이 눈에 훅 들어오네요 ^^

와비 메모 또 메모.. 힐링스님이 이렇게 넌지시 하나씩 던져주면.. 자금이 바닥난 전 가슴을 부여잡는 수밖에 ㅠㅠ

와 ... .나름 코인 오래했는데 모르는 코인 천지네요^^

세상은 넓고 코인은 많다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17.78
ETH 3516.7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