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거래량 거래소 바이낸스에 가입을 해보자!

in #coinkorea7 years ago

오늘은 바이낸스(가입하기 링크)
코인을 거래함에 있어서 거래소의 존재는
정말 중요 합니다.
왜 그럴까요?

예를 들어서 제가 만약 센트라 카드를
발급받고 싶어서 센트라를 사기위해서
거래소를 찾기 시작했다고 봅시다.

내가 쓰던 크립토피아에 CTR거래소가있네요
저는 한 1만개의 센트라를 구매하고 싶은데
크립토피아에서 1만개의 센트라를 구매하게되면
1.png
평균시세 0.00016600 btc 자리를 무려 28150까지
긁어야 합니다 이는요...

혼자 1만개를사기위해 평단가를 무려 41%나

긁어 올리는 행위입니다.
하지만.. 바이낸스에서 구매를 하면 어떨까요?
센트라.png
보시다 시피 그냥 바로 앞 단가에도
센트라코인 10900개가 걸려있습니다.
이처럼 코인의 물량이 많은 거래소에
가입해두는것이 코인을 싸게 사는것입니다

내가 사고싶은 양을 거래소에 물량이 없다면
호구가 되기 쉽상이기 때문이죠

그런 부분에서 바이낸스는 참 핫하고 좋은거래소 입니다.
제가 바이낸스 자체를 좋게보는
이유가 몇가지 있습니다

저는 국/해외포함 가입해있는 거래소가 30군데가 넘습니다.
그중에서 거래량이 많이되고 코인갯수가 많은 거래소중

자주 쓰는 곳을 꼽자면 바이낸스,비트렉스,업비트정도 입니다.

원래는 비트렉스와 업비트정도를 썼는데
업비트의경우 지갑이 락이 되어있는것이 너무 많고
비트렉스의 경우 요즘 고객센터가 맛탱이가 갔습니다...

또한 바이낸스와 비트렉스는 거래취급하는
코인품목이 다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의거래소만 쓰는것은 비추천입니다.
그중에 한 거래소로 바이낸스binance 를 추천합니다
바이낸스.png
특히 이번 한국정부의 삽질사태로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가 거래량 1위까지 올라갔습니다.
즉 원하는 코인을 자금캡이 크더라도
소화할수 있는 범위가 늘어납니다.

바이낸스거래소는 BTC마켓/ ETH마켓/BNB마켓 /USDT마켓
4가지의 마켓이 존재합니다
보통은 비트코인이나이더리움을 보내서
거래소에서 거래를 합니다.

xzc 나 wtc 코인등 거래량이 많아서 여기서 줍줍하기 좋습니다
가입을 해두시는것은 좋으니 사용해보시고 모르는점은 질문해보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가입하기 링크 =https://www.binance.com/?ref=11090882
제추천인 링크가 들어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링크클릭후 가입.png
화면 우측상단에 가입버튼이 있습니다
바이낸스2.png

이곳에서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바이낸스 신규 가입이 막혀있던데 이제 되나요?
이전에 바이낸스 가입해둘걸 미루다가 가입못했습니다. 킁

네 이제 가입됩니다~~ 가입고고

오. 진짜 신규가입 제한 풀려있네요. 추천인코드 어차피 넣을 사람도 없는데 힐링스님 코드 넣어봅니다.ㅋㅋ

오늘 정부가 한짓은 대단해요 아주ㅜㅜ

음..? 오늘정부가무엇을했나요 ㅋㅋ !

가상계좌를 못만들게 압력넣어서 은행이 발뺏어요 ㅜㅜ

할랄이 없어 아쉬운 바낸.. ㅠㅠ

조만간... 조만간에올겁니다 가즈아~~~~~~~~~~~~!

센스쟁이십니다... 하필이면 센트라...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센트라넘나사랑합니다 ㅋㅋㅋ

한국거래소보다 훨씬 클린한 느낌이여서 좋아요 ㅋㅎㅎ

네 거래소도 클린하고 다 맘에듭니다 ㅎㅎㅎ

글구 바이낸스는 가입하고 다른 인증없이 바로 출금한도를 줘서 그점이 좋아요!!!ㅎㅎ

바이낸스 2비트도작아서 -_- 인증은그래도 하시는걸 강추강추합니다!

저두 거래소 하나 더 늘리려든 참인데..감사합니다.
함 가보죠....^^

네 거래소쓸만합니다 한국어지원도 되고 무엇보다 프레임이 깔끔해서좋더라구요

바이낸스 정말 괜찮더군요. 예전에 빗썸 출금 물려서 증빙 서류들 올려도 일주일 넘게 어떤 조치도 없었고 문의에 답도 없어 결국 시청까지 뛰어갔었는데, 바이낸스에 여권사진 업로드한게 좀 흐렸던 것에 대해 바로 메시지가 오는게 빗썸의 가혹함에 익숙해졌던 저로선 깜짝 놀랐습니다. 스팀/스달만 좀 상장되면 좋겠는데...

빗썸은............ 쌍욕만나옵니다
바이낸스에 스팀스달가면 진짜 끝장날것같은데요..? ㅋㅋㅋ

빗썸은............ 쌍욕만나옵니다

완전 동감이지만, 바이낸스에 눈뜨기전에 빗썸에서 EOS를 끌어안아서 어떻게 도망도 못 가고 있습니다. ㅠㅠ
낼부터 스팀 상장해달라고 정한수라도 한사발 올리고 빌어야 겠습니다.

모르고 물량을 다 긁는 일 만큼 억울 한 일은 또 없죠 ㅠㅠ 긁을 자금이 있었으면.. ㅋㅋㅋ

제가 지난번 20000스팀을 긁었을때.....ㅠㅠ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05.03
ETH 2757.7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