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100달러를 기원하며...스팀스텔라가... 일어났습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오늘 제포스팅을 보다가 처음으로 100달러가까이 찍힌 모습에
흐뭇해하다가 무엇인가 이상한것을 발견했습니다.

음...?
KakaoTalk_20180104_101410610.jpg

4비트로 스팀파워업을하려고 생각해보았다
이포스팅의 핵심은..


요약을 해본다면
7월경 총 1만스팀파워업을 함 5비트소요 약 현금 2천만원 달러로 18000불
12월 한화로도 반토막도 겪었지만 역경을 딛고 2달러가됨 20,000불
하지만 비트로는 5토막수준 당시7월에 스팀을안사고 비트존버후 스팀을 지금사면
5비트 = 5만파워가됨 즉 1억으로 2천만원을 산것이 될수도 있음
과연 지금현재 시점에 내가 가진 4비트 =8천만원 수준으로
4만파워를 추가업글하는것이 맞을까?
라는 고찰을 하게됨
스팀스텔라.png
결론- 반비트보유 반스팀파워업이 맞을 수도 있으나

이번에는 반년뒤를 기약하며 올비트 보유를 해서

반년뒤의 비트vs스팀을 비교해보는것이 맞지 않을까? 라는결론을 내렸습니다
과연 반년뒤의 저는 스팀을 안산 저를 탓하며 후회하고 있을지..
아니면 엄청난 비트상승에 스팀이 못따라가서

그 4비트로 4만파워가아닌 40만파워를 사게 될지 궁금합니다

반년뒤에 다시 이주제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반년도 전에 멘붕각나옴

그...그리고 자일로포스팅이 그밑에...
KakaoTalk_20180104_101427301.jpg

썸네일이 저에게 셀프디스를...
4b3e276deeab67a02473107267d5eb3b.jpg

4비트가 5배올랐으니 20비트가 될뻔했지만
멍청한 저는 이렇게 또....
3.jpg

요즘 들어서 애들이 저보고 인간지표랍니다.
손해는 안보는데 발목 매수 무릎매도한다고..
제가팔면 하늘로 간답니다 ㅠㅠ

KakaoTalk_20171217_122905246.jpg
그래도 1만파워가 있으니스팀100달러 가즈아~~~~~~~~~~~~

Sort:  

안녕하세요. 또 질문을 드리네요.
여러 글들을 읽어봤지만.. 스팀/스팀파워/스팀달러의 개념을 아직도 이해를 못하고 있습니다. ㅜ..

저는 스팀잇을 통해 스팀코인을 알게되서 스팀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아무 생각없이 가격이 올라서 그냥 흐믓하게만 보고 있습니다. ㅡㅡ')
다른 분들은 스팀달러/스팀파워(업?..) 등등에 관한 고민들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무턱대로(?..) 스팀을 그냥 보유하고 있는게 몬가 문제가 있는건지 궁금해서 조금 더 설명을 부탁드리는 글을 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음.. 이부분 관련해서 새롭게 포스팅을하나작성해보겠습니다 ~

제가 그렇게 스마트하지 못해서. ^^'.. 코멘트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join/@healings/52bqpm 아닙니다~
나름 열심히열심히 찾아서 적었습니다!!!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더 부연설명드리겠습니다

기회는 또 올 겁니다.
다른 걸로 많이 버셨잖아요 ㅎㅎㅎ

재미있는 포스팅 잘 보고갑니다. 보팅 팔로워합니다. 자주뵈요.

저도 팔로워 보팅!!! 잘부탁드립니다

스팀스텔라 ㅋㅋㅋㅋ

스팀스텔라........ 힘듭니다

안녕하세요 healings 님, 지난 기간을 보면 후회할 일 도 참 많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앞으로 더 좋은일을 기대하며 잊어야 겠네요^^ 100딸라 축하 드립니다 ㅋㅋ 아직 저도 한번도 가보지 못한 동네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 네 ㅎㅎ 재미있네요^^ 가즈아~~~~~

ㅋㅋㅋ 여기저기 가즈아네요 ㅋㅋ

아직 덜갔기때문이져!

ㅇㅎㅎㅎ 발목 매수 무릎매도도 어쨌든 수익이니까요 ㅎㅎ;; 돈을 벌었는데 아쉬움이 더 큰 신기한 판이죠 ㅋㅋㅋ

네.... 제거래내역 에이다 127원매도실화입니까..

1만 파워 있는거 만으로도 부럽습니다..ㅠ,ㅠ
얼마전에 천 파워업하는것도 후덜덜 했는데...이제는 너무 올라서 못건드리겠어요...ㅋㅋㅋㅋ

항상 기린아님의 아이후원은 너무 마음이따뜻해집니다 ㅠ

힐링스님 제일 부자인거 다 알고 있습니다 ㅎㅎ

아니요 그럴리가요....

<퍼온 글>
혹시 비트렉스 name-mismatch로 잠기신 분들 참고하세요. 이게 처리가 늦어져서 안되는게 아닙니다. 제가 이전에 올라온 글 보고 다음과 같이 처리해서 3달 잠긴거 1주일만에 풀렸네요.

  1. 정확한 영어로 정중하게 글을 작성한다. (이전에 계속 화나서 blame을 좀 했어요)
  2. selfie를 instruction대로 정확하게 찍고, passport 사진이랑 총 2장을 올림
  3. support에 이메일로 보내고 ticket에도 reply로 작성함

저 그거 비트렉스 상담헤드마스터한테 슬랙에서연락하니 바로처리해주더군요 -_-

헐... 저도 연락 가능할까요

엌 저도 그거 헤드마스터와 커넥션있는분께 부탁드린거긴한데
일단 티켓번호주시겠어요? 한번물어봐드리겠습니다
헤드마스터가 비트렉스창업자중한분이라더군요

넵 감사합니다. 퇴근 후 스팀잇 방에서 연락드릴게요~

안녕하세요 단체카톡방에서 좋은 얘기들 많이 얻어가고 있습니다..
저도 비트렉스 name-mismatch 로 잠겨있어서 노심초사하고 있는데
물어봐주실수 있으실까해서 댓글 남김니다...

읔.. 이게 슬랙으로 한계정이외의 계정에 다수물어보면 슬랙추방이 될수도 있어서 조심스럽지만 너무오래걸리시면 한번 번호를 남겨주시면 몰래여쭤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request #908646 입니다
동시에 죄송합니다...사적인일로 귀찮게 해드려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