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노드정리 하셨어요??

in #coinkorea7 years ago

healings_coin3.png

요즘 들어서 나보다 주변분들이 물어본다

'마스터노드 정리하셨어요?'

내 답변은 항상 같다 아니오?!
물론 존버가 답이아닐수도 있다

하락시점에 팔아서 더큰하락때 사면
개이득일수 있지만 투더문도 하기 때문

대표적으로 왈튼이라던가 왈튼이라던가 -_-

뭐 그때의 울부짖음도 있겠지만..
요즘 초보마스터노더들에게 핫하디 핫한
모내기라는 코인이있다 (xmcc)

내가 대략샀던 가격들


총 4천개의 모내기를 0.4비트가 좀 넘는가격에 샀다
이당시 달러가치로는 220만원정도를 주고 4개노드를구축한셈이다

그랬던 모내기가 비트가 오름에 따라
미칠듯한 떡락을 하였다

이 당시는 마스터노드구축하지 말껄...
이라는 생각도 해보고

5분의1토막이 되었으니 걍 이건끝났구나 싶었지만

나에게 추천해준사람은 리브랜딩과 모나코공국과의 관계
등을 이야기하면서 반드시 오른다는 이야기를 했다


결국 모내기는 리브랜딩이후에 최고점 10~12달러까지
찍었으나 나는 적당히 올랐던 시점에서

채굴이자를포함한 1700개의 코인을 정리했다


대략이것만 계산해도 -_-
0.6비트이상은 받았던걸로 기억한다
이미 비트로의 본전은회수하고도
현금으로치면 200쓰고 1200이넘었었다..
싸그리다정리했다면 5천은되지 않았을까?

아직도 내 모내기는 열심히 채굴중이다
사실 신경도안쓴다가 맞는말일까...

마스터노드의 가장좋은점은 원금만뽑고나면
공짜돈이라는 인식이 너무강해진다
그냥 얼마가 나오든 이게 얼마가 되든
아무런 신경이 쓰이질 않는다 -_-

존버에 이렇게 좋은게 있을수 있을까?...

gbx도 bwk도 vivo도 xlr 도 무엇이든 다...
그냥 지켜만 볼뿐 언젠가 또 오르면 팔겠지
라고 생각을 하는 하루 -_-


팔로우와 댓글은 엄청난 동기를 부여하게 해줍니다 (__)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Your post are always clear anf amazing

really appreciate.
Please visit here once in a while :)

진짜 본전을 뽑고나면 나머지는 알아서 굴러가는 풍차로군요. 힐링스님ㅋㅋ 결국 대문을 힐링스님으로 바꾸시는 센스를 보여주시는군용 ㅎㅎㅎㅎ
왈튼 이야기는 너무도 슬픕니다....매도후 떡상이셨다니 흑흑

흙흙ㅜㅜ

마스터노드 구연해보고 싶지만,, 무서운 초기 자금에 여유도 없어 그져 바라만 보고 있습니다.. 본전만 빼면 공짜.. 정말 손내밀고 싶은 것중에 하나네요 ㅎㅎ

제 이전 글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마노 코인들이 떡상해준다면 그 ROI는 어마어마 할겁니다.
아마도 지금이 손내밀 수 있는 적기가 아닐런지요ㅎㅎ

pos 로 몇몇개 하다가 크게 날려버린 추억이 있어서 ㅎㅎ
저렴한거 위주로 알아봐야겠네요 ㅎ

요새 스마트캐시도 솔라도 모내기도 ㅎㅎㅎ
안봐야겠어요... 내 마노들이 아파요.
아마... 비트님께서 아파서 그런가봐요..

잠시 쉬어가신다고 생각하시고,
더 좋은 코인들을 이번 기회에 줍줍 하시는건 어떠실지요..? ㅎㅎ

총알이... ㅠㅠㅠ
너무 다 들어갔어용.... 흑흑

마스터노드가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번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알아봐야겠어요.
당장은 할 수 없어도 배움의 기쁨으로 ㅋㅋㅋㅋ
스님은 완전 전문가시네요 코인판에 ㅋㅋㅋ

https://steemit.com/coinkorea/@healings/ufrt5
제 이전 포스팅에 마스터노드에 관해 쓴 적이 있습니다.
한번 참고해서 보시길~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보고 있었습니당 ㅎㅎ

공감합니다
마스터 노드는 존버에 특화 되있다는 장점이 있는듯 합니다
저도 와비에 관심가지고...
와비 마스터노드 도전 하고 싶어지네요~
감사합니다

와비는...
진리입니다..

왈튼이라던가..왈튼이라던가..왈튼이라던가..

왈튼이라던가....왈튼이...

마스터노드의 가장좋은점은 원금만뽑고나면
공짜돈이라는 인식이 너무강해진다

이 말이 정말 맞는 것 같아요 물론 마노를 해보지는 않았지만..
분명 성투하실겁니다!!!ㅎㅎ

감사합니다!!

ROI넘기기만 하면 그 다음부터는 마음이 편해지죠. 저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지만...

이번 기회에 마음의 준비를 해보시는게 어떠실런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10.39
ETH 2457.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