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그거 망한거 아니였어요?

in #coinkorea6 years ago

healings_coin3.png
예전 내가 코인을 시작한 작년 5월경에
공부를하다가 코인판은 크겠다 확신을 가지고

친했던 동생들과 친구들에게 코인이야기를 뿌렸다
글 내용은 대략 이러했다



하지만 이중에서 코인을 샀던애들은 0명
얼마전 그중에 한명에게 연락이왔다
지금 코인 세미나간다고 했더니

??!! 울컥해서 한마디 해주었다

뒤늦게 할걸이라니 -_-

박탈감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다

결국 그 박탈감으로 인해서 남이 버는돈에 대한
이상한 시기라던지 말이다

예전 코인뉴스중에 직장인들이 친구가
수십억벌었다고 하면 더 박탈감이 크다고 했다

이유는 나랑 똑같은 수준이었는데 코인 한방으로
수십억대 부자가 된거니 자신의 인생이 허탈하다는것

그럼 왜 사지 않았는가? 라고물으면 답변할길이없다
'일찍산다'라는 단순행위로 인해서 버는돈이
너무 엄청나기 때문인가?

전반적으로 비트코인 하락전부터
코인이 엄청나게 상승장일때
뉴스기사에 비트코인 이야기만 나왔다하면

버블이다 뭐다 튤립버블만 무한정반복하고
코인한다하면 투기꾼이니 몰아가기식 댓글들
결국 내 입장에선 그냥 내가 못벌은것에 대한
시기와 질투가 아닌가? 라는 생각만이 맴돈다

오늘도 나자신에게 스스로 묻는다

비트코인은 망할것인가?

healings_hoomoon (1).png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왜 내가 살땐 망하는 것인가

ㅋㅋㅋ 사도후회 안사도 후회 ㅠㅠ

사도 후회ㅋㅋㅋㅋㅋㅋ 공감되네요

정말 핵공감입니다ㅠ

일맥상통하는 것 같아 추천드려요 :)
esteem://kr/@gnos/4zex7q

비트코인을 그 때 샀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했을 때 샀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했을 때 샀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했을 때 샀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했을 때 샀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했을 때 샀어야 했는데....

공감공감! 샀어야해 라고 생각할때 샀어야해 ... 무한 반복이죠 ㅋㅋㅋㅋ

반대로 팔껄... 그때 팔껄 또한 무한 반복이구요 ㅎㅎ

작년과 같은 어마어마한 상승은 없겠지만 이런 폭락장에 작은 돈으로 사두는 것은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저도 묻고싶습니다
비트코인 안망하겠죠?

그. 친구분들 속으로 엄청 속상했겠어요
선견지명에 공부 대단하시네요^^

선택은 자기몫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걸....
전 그떄 그러는데 응 너는 해도 안돼^^
왜냐면 넌 절대 못할거니까 지금도 안할거니까^^

ㅎㅎ아무튼 더 흥했으면 하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