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 바이낸스를 검색해보면..!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Haskam 입니다.

오늘은 딱히 다룰 이슈가없어보여 다른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려합니다.

스티미언분들은 구글에 바이낸스를 검색해보셨겠죠?

구글에 바이낸스라고 검색을 해보면

위에 이 두개의 사이트가나옵니다.

맨위에 있는 사이트를 들어가볼까요?

이상한점이 보이시나요?

작아서 안보일 수도 있겠네요 확대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시면 주소 뒤에 ?ref&%&% 가추가로 적혀있습니다.

바로 추천인코드입니다.

제가알기론 추천인코드로 가입하면 추천인코드로 가입한사람의 거래수수료의 50%를 페이백해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아닐수도있습니다 아시는분은 피드백 부탁드려요.)

분명한건 한국인이 구글에 본인 추천인코드를 넣어파워링크를 등록했다는거죠.

밑주소로 들어가볼까요?

홈페이지가 이렇게뜨네요.

하지만,주소끝이 html로 끝나는걸봐서는 좀 허접해보이고 공식 홈페이지같지는않아보입니다.

바이낸스 바로가기를 눌러볼까요?

네 이곳도 개인이 만들어놓고 본인의 추천인코드 링크를 걸어놨네요.

그까이꺼 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계시겠지만 모르는사이에 추천인등록되는것보다야 나을거같아

이 주제로 글을 써봤습니다.

여기까지입니다. 내일은 코인이슈를 가지고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구글신께서 이렇게 허접하당 당할 줄이야...
처음에 가입을 어떻게 했는지 기억나지 않아 왠지 억울하네요.

사실 저도 위링크 타고 가입했습니다 ㅡ.ㅡ...

마케팅하는 광고쟁이들이 많이들 구글광고를 저런식으로 합니다!ㅎㅎ그부분을 정확히 캐치하셨네요! 대단하십니다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오호 이런 방법도 있었네요.ㅎㅎ

세상에 또x이 들은 많죠 ㅎㅎㅎ

와..정말 대박이네요.. 아직 가입하지 않은 거래소인데..
지인에게 물어서 바이낸스 추천인코드 달라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바이낸스는 꼭 뚫어놓으시길 바랍니다. 업비트제외 현재 거래량1위 거래소이고 신규상장도 많이하니까요 ㅎㅎ

아! 생각도 못했네요. 그럼...추천인에게 이익이 가면 저는 손해인가요? 아니면 상관은 없는걸까요? 억울해야하는지 아닌지 애매하네요 ㅎ

손해보시지는 않지만 아무것도모르는 사람에게 추천인등록이되있는걸알면 기분이 나쁘니까요 ㅎㅎ 차라리 주변 지인들 코드를 달라고하시는게 낫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