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챠트 기술적 분석의 유용성, 그리고 한계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ㅋㅋㅋ 그란님도 깍는 걸 하시는군요. 더 사람냄새가 폴폴 풍기네요. 지난번 제 포스팅에 오셔서 답글까지 남겨주셨는데 감사하다는 댓글도 못 달았네요. 감사합니다. 전 코인갯수 한번 늘려보겠다고 고점에서 잘 매도하고 현금들고 관망하다가 저점을 놓쳐버려 급한 마음에 또 고점에서 매수했다 패닉셀해 버렸다가 다시 고점에 진입해서..지금은 엄청 하락하는데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관망중입니다. 그러니 저같은 아줌마는 코인 수 늘리는 것도 어렵네요ㅜㅠ 내공이 더 필요한 것 같죠~ㅎㅎ저 같은 초보는 그란님이 그냥 매도 안하고 들고 계신다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안심이 되네요. 기다리면 언젠가는 오르겠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59.54
ETH 2599.3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