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2/18~12/24 포트폴리오 및 전망

in #coinkorea7 years ago

감사합니다. 그런데 적어주신것과는 달리 저는 알트코인에 많은 비중을 두고있는데 잘못된 길을 가는건가 걱정이 되네요...

Sort:  

아닙니다. 제가 보수적인 성향이라 그렇습니다. 개인별 성향 차이는 늘 있을 수 있지요. 다만 btc는 하락장에서 꽤나 든든한 방어수단이란 것만 기억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나서 수익은 어떻게 내시나요?
시장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러운 수익만 얻으시나요 아니면 적극적으로 매도/매수 또는 다른 종목의 일부를 융통해(수익화) 필요한 코인을 구매하는데 사용하시나요?
저는 그냥 구성해둔대로 묵혀두고있는데 .. 분산투자로 100%의 수익은 얻었지만 이것을 활용하지못하는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빼서 다른곳으로 투자를 해야하는건지, 아니면 주 투자종목을 제외한 다른 종목에서만 일부 수익을 빼오고 말씀하신것처럼 헷지부분에 투자를 하는건지.. 제가 수익을 냈음에도 그냥 묵혀두는게 바보같은건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BTC는 남겨두고 BCH쪽 자금을 이용해서 움직이는 편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거의 손 안대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시고 행운이 늘 함께하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16.39
ETH 2552.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