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가상 화폐] Dent IOS mobile app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 미국과 멕시코에서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Screen Shot 2017-08-11 at 9.02.36 AM.png


정확히 15일 전에 글을 올렸었는데요
[나의 암호화폐] Dent 토큰이 2018년 로드맵을 발표했습니다.

코인 분석에 대한 글도 아니고 투자 예측에 대한 글도 아니고 그저 공식적으로 발표된 소식만을 전하는 글이었습니다.
전 아줌마 초보 투자자라 감히 그런 거 못합니다. 제 코가 석자인데요 ㅎㅎㅎ

그런데 @rbaggo 님께서 그 글을 보고 투자를 하셨다네요^^
현재 거의 20배의 투자 이익을 보셨다고 글 말미에 하셨는데 축하드려요~

[불법체류자가 되지 않기 위해 떠난 러시아 #3] 여자친구 만나기 실패해서 혼자 보낸 크리스마스

스캠일까봐 걱정하시는 것 같아 최근 정보 하나 더 올려 드립니다.

12월 22일에 올라온 Dent 의 트윗입니다.

Screen Shot 2017-12-25 at 8.14.18 PM.png

트윗 링크 : https://twitter.com/dentcoin/status/944122121516716032


애플에서 Dent 모바일 앱을 승인 받고 28일 경부터는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거라니 사업 성공 여부는 몰라도 일단 스캠은 아니겠죠?
우선 미국과 멕시코에서 런칭 되네요.
한국은 IT 강국이며 데이터 왕국이라 별 관심이 없으실지도 모르지만 미국과 멕시코는 데이터가 비싸서 Dent 가 잘 될지도 모르겠네요.
다음에 한 번 앱 깔아보고 또 알려드릴께요.

저도 이번 달만해도 아이가 골프 연습하면서 spotify 로 음악을 많이 들어서 월간 데이타 용량이 약간 초과되었는데, 얄짤없이 30불이 더 나갔네요... ㅠㅠ

근데 사실 저는 이 코인을 많이 가지고 있지도 않아요 ㅠㅠ 맨날 ICO 때 더 살걸 하고 있답니다...

P.S. 이 포스팅은 절대 투자 분석이나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floridasnalcaligra.jpeg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멕시코 갈일이 있는데 유심 안사도 되는겁니꽈?ㅎㅎ

ㅎㅎㅎ 언젠간 그렇게 되었으면 합니다^^

excellent information dear friend @floridasnail
I pray today, do your best friend .................,,

thank you. I hope you get a big profit on your investment.

welcome friend @floridasnail ,,

I liked the style of your comments friend

excellent post and
wish you happy new year in advance @floridanail

thank you for visiting. I wish you happy new year too

welcome my dear friend

좋은글이라 리스팀해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28일날 앱 나오느냐
안 나오냐로 결정될 것 같습니다 ㅎㅎ 나오면 꽃길 +_+!
아무튼 그 때 여유자금이 얼마 없어서 가지고 있던 것만 넣었는데, 잘 되길 바라야죠
감사합니다 :D

tip!

Sorry, the tip is higher then your deposit.
You can check your balance by sending 0.001 SBD to @tipu with memo: balance
(the minimal tip is 0.1 SBD)

앱 나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대단합니다.
저는투자하시는 분들 뵈면
어떻게 저런 분석력과 용기가 있을까 놀라워요.
언제나 새가슴이 문제랍니다.
성공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 뒷북의 여왕이지요 ㅎㅎ

저도 초보라서 많은 도움 받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코인 투자 초보입니다 ^^ 스팀잇에 투자에 귀재이신 분이 많으시니 도움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도 소액이지만 투자해서 3배벌었네요.^^

오호~ 축하드려요. 손해보지 않는 게 가장 중요하지요 ㅎㅎㅎ

와..20배라니..ㅎㅎ 진짜이러니 코인판에 한번들어오면 발을 못빼는것같아요ㅎㅎㅎ

ㅎㅎ 그렇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