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이 필요할까? (2) 공개적 영구박제

in #coinkorea7 years ago

데이터의 기본 CRUD라는 건 처음 알았네요.ㅎㅎ
제가 이해하기론 Creat가 만들고 기록하는 거 같은데 왜 블록체인이 거기에 특화되었다고 하시는 지 여쭤봐도 될까요?^^ 제 생각에는 Read도 블럭체인의 좋은 특성이 될 거 같은데.ㅎㅎ
전 글부터 잘 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연재 쭈~~욱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Sort:  

아아 Create와 Read 가 있죠! 그런데 다른 웹 서비스에 비해 Create(블록 생성)가 가장 중요하고 두드러지는 것 같아서 그렇게 적었습니다!

아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제가 그 쪽을 간과했나보네요.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궁금한 거 있으면 여쭤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04.21
ETH 2441.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