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달밤의 검은 고양이단

in #coinkorea7 years ago

항상 진중한 포스팅에 반복해서 읽어보고 감사하고있습니다.

저는 주식투자를 10년정도한 개미입니다. 그란님처럼 보수적인 성향의 투자자이기도 하지요.

현 상황이 재미있지않습니까?

저는 지금 레벨 10일뿐인데 아직도 배워야할것, 경험해야될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도 레벨 1이신 분들 또는 이제막 소환되신분들은 훈련장에서 나무단검 휘두르는 법을 공부하기 보다는 고수들이 사냥하는데 달려와서 잡고있는 몬스터의 막타를 쳐서 전리품을 분배받을려고하는 현실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Sort:  

재밌네요~ 적절했다고 봅니다.ㅎㅎ 버스 몇번태워줬으면 거기에 감사해야하는게 마땅하네요. 아닌줄 알았는데 저도 착각을하고 있었나봅니다. 막타치는맛을 잊을수가 없어서~ 글쓴이분이 머리식히듯 저도 마음을 좀 비워야 겠네요~ 성투하세요~^^

ㅋㅋㅋㅋㅋㅋ 비유 정말 쩌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91.36
ETH 2348.06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