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기관 투자자를 위한 "Coinbase Custody" 오픈

in coinkorea •  last year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오늘 부터 기관 투자자를 위한 "Coinbase Custody"를 오픈 하였습니다

1_7b7O0GSuotiDrbu_D3jpFQ.png
https://custody.coinbase.com/

올해 자산 10 억 달러 이상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폴리체인 캐피털 (Polychain Capital)이 코인베이스 Custody(수탁) 서비스의 첫 번째 고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서비스는 전통적인 증권과 유사한 방식으로 암호화폐를 보호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코인베이스 Custody(수탁) 서비스는 사이버 범죄자들에 의한 해킹과 절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관 투자자들을 위한 수많은 관리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더 많은 헤지 펀드와 연금이 암호화폐에 투자하도록 허용하며, 이를 위해서는 미국 관리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소위 규제화된 Custody(수탁)을 사용해야합니다.

이러한 서비스가 이용 가능 해지면 업계가 현재 코인 가격의 붕괴를 겪고있는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자본이 유입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코인베이스는 이를 위해서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SEC) 및 금융 산업 규제 당국 (FINRA)과의 협의를 통해 채권 금융 거래법 준수 여부를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및 비트코인 캐시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암호화폐를 지원하도록 확장 할 계획입니다. 현재는 미국과 유럽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연말까지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 될 예정입니다.

코인베이스는 콜드 스토리지를 제공함으로써 시작합니다. 근본적으로 코인을 오프라인으로 저장하는 방법으로, 해커가 자산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이를 통해서 기관 투자자들에게 믿음을 심어주고 안전하게 암호화폐에 투자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은 암호화폐 자산 보호 규정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전 세계에 걸쳐 암호화폐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보관 서비스가 부족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미국에서부터 서서히 변화되고 있습니다.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SEC)는 암호화폐 사업자가 규제 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하는 지침을 공개했습니다. 코인베이스 외에도 골드만 삭스가 지원하는 써클(Circle)은 최근에 암호화폐 중계 라이센스를 신청했다고 합니다.

Coinbase Custody는 무엇인가?

Coinbase Custody의 사명은 세계의 모든 적격 금융 기관 및 헤지 펀드에 암호화폐 투자를 허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폐 보관 서비스가되도록 노력함으로써 이 목표를 달성 할 것입니다. Coinbase Custody는 암호화폐 자산을 위한 검증 된 콜드스토리지, 기관 등급 브로커 딜러 및 보고 서비스, 포괄적인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의 조합입니다.

암호화폐 자산 보안

지난 6년 동안 코인베이스는 선도적인 암호화폐 저장 기술을 개척했으며 현재 200억 달러가 넘는 암호화폐 자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Coinbase Coustody는 기관 투자 고객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독립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지식을 토대로합니다. 이 새로운 콜드스토로지 시스템은 엄격한 침투 테스트 및 암호화폐 설계 검토를 거쳤으며 플랫폼의 지속적인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인 제 3자 시험을 추가로 계획고있습니다.

Coinbase Custody의 고유 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암호화폐 자산의 체인상의 분리
  • 암호화폐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트랜잭션을 서명하기 위해 지리적으로 분산 된 에이전트의 쿼럼을 필요로하는 오프라인 개인 키 분할
  • 여러 계층의 보안
  • 견고한 콜드 스토리지 감사 및 보고

규제 된 기관 브로커 - 딜러를 통한 수탁 제공

코인베이스 보관은 파트너 전자 거래 청산 (ETC)의 전문 지식과 시스템을 활용합니다. ETC는 규제 된 재무보고 및 독립적 인 감사가 필요한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SEC) 및 금융 산업 규제 당국 (FINRA)의 회원입니다.

다음에 무엇이 올까요?

Coinbase Custody는 미국과 유럽의 기관에 암호화폐 자산을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연말이되기 전에 이 시스템을 아시아권에도 확장 예정입니다.

또한 앞으로 몇 개월 동안 규제 당국의 통지를 기다리고 있으며 기관 고객이 원하는 기능 및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steemit_logo.png
eth.jp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호재네요
요기에 코베에 스팀 상장을. . .

올 하반기에 한국에도 상장하길 기대합니다

  ·  last year (edited)

올해부터 대형기관들의 본격적인 참여가 이루어지는군요.

미국 규제당국의 제약에 맞게 시스템을 바꾸고
소비자를 보호하는 추세로 갑니다
본격적으로 기관 투자자들의 유입이 기대됩니다

훈풍이 불어올 날이 멀지 않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