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의 계절에 그 동안 에어드랍 받은 코인들 수확좀 해봤습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그동안 3개의 포스팅을 통해서 EOS 기반 플렛폼 토큰들의 에어드랍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EOS Sports Bets(ESB) 에어드랍 받아보자

"EOS Button"게임 출시와 에어드랍

이오스 플렛폼의 스팀잇 "트라이브(TRYBE)"소개 및 에어드랍

a.jpg

오늘은 그동안 받아놨던 에어드랍 토큰들을 추석을 맞아 결실을 맺어 보았습니다

거래소는 Newdex 입니다
a1.png
https://newdex.io/

탈중앙화 거래소로 스캐터와 연동을 시키면 간단하게 코인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EOS Sports Bets - ESB 토큰

에어드랍을 받기 위해서는 "트위터, 텔레그램"계정이 있어야 하고 "레딧, 페이스북"은 선택사항 이었습니다
ESB 토큰을 무려 10만개나 공짜로 줬었죠
a2.png
10만개 전량 매도 하니 7.5 EOS 수확


EOS Button - BTN 토큰

EOS Button은 처음에 EBT 토큰으로 에어드랍을 하였는데 1시간에 1만개씩을 에어드랍 하였습니다. 나중에는 하루에 5만개로 바뀌었죠 (공짜라도 무조건 수량이 많으니 기분이 좋았었죠 ㅎㅎ)
또한 EBT Button 게임을 통해서 수량을 늘려서 무려 76만개라는 어마무시한 갯수를 모았습니다
a3.png
먼지 토큰이라서 그런지 76만개 매도해도 7.9 EOS 수확


트라이브(TRYBE) - TRYBE 토큰

가입하고 글 몇개 올렸는데 3650 토큰 획득
a4.png
3가지 중에 제일 짭짤하네요 10.2 EOS 획득



100000 ESB = 7.5 EOS
760000 BTN = 7.9 EOS
3650 TRYBE = 10.2 EOS
오늘 수확한 총 EOS는 25.6개네요

현재 EOS 가격이 ₩6,679.25 * 25.6 = 17만원 상당의 수확을 거두었습니다

큰 기대 하지 않고 받았던 에어드랍이 나에게 추석 선물을 안겨주네요

구분선_주황나뭇잎.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에어드랍 좋네요 아는게 재산이군요

공짜는 일단 받아놓고 봐야죠 ㅎㅎ

17만 ㅎㅎㅎ
대박 나셨네요~~

대박까지는 아니고 추석 떡값은 나왔습니다 ㅎㅎ

대단합니다...^^*
EBT토큰은 뉴덱스에 상장이 안되었는데
어케 파랏대요?..

저도 그거60만개 받았는데,,ㅋㅋ
이오스기반 받은거 아직 20개정도 가지고 있어요 ㅋㅋ
호루스랑,카르마 토큰은 스테이크 하놓면 일주일에 0.1% 줘요
그래서 그냥 스테이크 해버림 ㅋㅋㅋ

EBT 토큰은 홈페이지 공지 있었습니다
BTN 토큰으로 바뀌어서 스왑 신청은 했었어야 합니다

헉..
그랫군요
우짠지...뉴덱스에는 없고
이오스버튼은 접속도 안돠고 사라지고....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Hi @eth06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55 which ranks you at #1388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7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71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3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축하드립니다. 역시 사람은 많이 알아야 하고 부지런해야 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