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장 중요한 가치는 '연결'에서 나오는데요

in #coinkorea7 years ago

빈대 잡으려고 초가삼간 태운다.

잘 모르겠지만 부처간의 힘 겨루기 같아 보입니다. 법무부가 뭔가 뒤가 구린게 있나봐요. ㅎㅎㅎ늘 저런식입니다. 법꾸라지들.

Sort:  

1-2년 후에 버블 터질 게 걱정되니 그냥 지금 망하라고 고사를 지내는데... 우리에게 공개된 정보는 극히 일부라 정확한 의도를 파악하기가 힘드네요. 그래도 뭔가 유의미한 정보가 있을까 싶어 계속 뒤져보는 중입니다.

정부가 바라보는 시각이 게임산업을 대하는 것과 다르지 않아 보이네요. 정권이 바뀌어도 편향되고 보수적인 사고방식은 변함이 없나 봅니다. 코인의 코자도 모르는 저는 편안합니다. ㅎㅎㅎ

코린이는 잠 못 이룰 밤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876.72
ETH 3191.7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