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 첫 포스트!

in #coinkorea5 years ago

위드캐시에 이어 스팀코인판도 오픈이 되었네요!
그 기념으로 저도 첫 포스트 올려 봅니다.
스팀엔진이 오픈된 후,
토큰의 흐름이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흐름에서 한발짝만 늦어도 기회를 놓치는 경우들이...
본업으로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들어와 봅니다.

코인 관련해서 어떤 글을 쓸지는 고민이 되지만...
매일 쓰는 일기에 코인 관련 이야기도 조금씩
써보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일기는 쓰기 나름이니까요. ㅎㅎㅎ

스팀코인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Sort:  

와 sct많네요. 여긴 코인 글만 올리는 곳인가요?ㅎ

메인 주제는 코인 관련인데... 머리아픈 얘기만 써야 하는 선 아닐 거야.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오늘은 스판으로 도배가 되는군요!!
코인에 관한 좋은글 기대할께요^^

스판이 커야 모두가 살지요! 좋은 글을 어떻게 쓸지는 고민이 되네요.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계속 태그 코인들이 발행 되는군요.

Congratulations @dorian-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