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피아 해킹 Cryptopia Hacking: 남의 일이 아니었네요 허허허

in #coinkorea6 years ago

저는 거래소 중에 Cryptopia를 아끼는 편입니다.

그런데 지난 1월 중순에 크립토피아에서 해킹 사건이 터졌죠.

당시에 제가 이런 글을 썼는데요

[이건 어떤 카테고리의 글일까] Cryptopia 해킹 소식이 고래이야기로 이어지기까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건조한 톤으로 해킹 사건 뉴스만 전달했습니다.

당시 흘러나오는 루머들 중에 도둑맞은 것은 대부분이 이더리움 아니냐는 얘기가 나왔거든요.

그리고 전 크립토피아에 이더리움은 가지고 있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당시에는 '안타깝지만 내 일은 아닌' 일로 치부하고 강건너 불구경하듯 보고있었죠.

그런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제가 당사자네요 허허허

어이가 없어 웃음이 나옵니다...

사실 잃어버린 양이, LTC 약 2.23개에 BTC 약 0.00166개여서 휘청할 정도로 큰 금액은 아닙니다.

가진 LTC 전부를 다 잃은 건 아니라서 다행일까요...


크립토피아는 사건을 인지하자마자 뉴질랜드 사법당국에 모든 권한을 넘겼고,

도난당한 코인에 대해서는 차후 법적으로 적절한 보상을 지불한다고 하니 계속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당해보면 끔찍하죠~

그러네요.. 제 일이 아닐 때와는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했습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에구... 해킹 무섭네요 ㅜㅜ

전 그래도 이만해서 다행인데, 더 많이 잃은 사람은 정말 힘들 것 같습니다.

아이구...ㅠㅠ

거래소 해킹 정말 무섭네요.
힘내세요.

그렇게 큰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 모르죠 나중에 LTC가 한 천불까지 올라가버리면 더욱 마음 아플지도...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