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커뮤니티스, 그리고 SMT

in #coinkorea6 years ago

진짜 씨마님 그림은 하나도 빠짐 없이 이쁘네요 :)
고양이 매미놀이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ㅎㅎ

글도 잘읽고 갑니다 :)

Sort:  

크리머님 안녕하세요 (이오스 에어드랍소식의 종결자...!! 저도 빈 신청해놓았습니다.. 다른 건... 주르륵)

고양이가 가끔 나가면 저리 붙어있어요... 얘 무슨 문제있는 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씨마님 :) 이오스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앞으로 나오는 에어드랍 대부분을 받으실수 있을겁니다 !

저도 고양이 너무 키우고싶네요 ㅠㅠ

고양이는 정말 사랑입니다.... 정말로 ㅠ ㅠ
크리머님 나중이라도 키우세요 ㅠ

아.....육성으로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얼!! 공감!!

이 사진 실화인가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