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다, 카르다노에 청원하여 답을 받았습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범블비 @bumblebee2018 는 스티머인 동시에 에이다 투자자입니다.

에이다 투자자 입장에서 범블비의 불만은, 우리나라가 세계적으로 봐도 에이다 투자에 가장 열성적인 국가임에도 불구하고 카르다노 포럼에 가면 일어, 중국어, 영어 게시판만 있고 한글 게시판이 없다는 점이었습니다.

어디선가 보기로 전세계 에이다 거래량 중 한국이 차지하는 비중이 60-70%에 이른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국을 빼놓고 포럼 게시판을 꾸린다는 것은 민주적 블록체인을 표방하는 에이다로서는 말도 안되는 일이라 여겨졌습니다.

한국 게시판이 열려야 제때 정보를 얻을수 있고 우리가 에이다에 바라는 바를 전달할수 있습니다! 에이다는 의견을 수렴하여 소프트포크를 통해 진화하는 암호화폐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저번에 범블비가 소개한대로 에이다가 조만간 POS 채굴을 시행할수 도 있다(https://steemit.com/kr-newbie/@bumblebee2018/ada-pos)든지 하는 뉴스는 포럼에서 가장먼저 접할수 있을텐데 우리는 항상 한발 늦은 뉴스만 접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카르다노측에 한글 게시판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하였고 그 요청은 저번에 올린 에이다 투자자라면 청원합시다(https://steemit.com/kr/@bumblebee2018/ada)의 글을 인용하였습니다.

그래서 결국 카르다노 측으로 부터 답을 받았습니다.

Bullish
March 11

Hi,
I will forward your suggestion for a Korean section of the forum to Jon Moss and Tom Kelly.
Warm regards,
Tim

FireShot Capture 18 - About - Cardano Forum - https___forum.cardano.org_about.png

위에 언급된 매니저가 각각 어떤 일을 맏아서 하는지는 모르지만, 어쨋건 지금 카르다노 포럼의매니저들끼리 뭔가 한국 게시판에 대해 논의를 해보긴 할겁니다.

그리고 비공식적인 채널을 통해 알게된 정보 한 가지를 추가하자면, 카르다노에서 저번주에 한국인 매니저를 채용했다고 합니다. 1명인지 여러 명인지는 알지 못합니다.
어쨋거나 우리가 나서야 저들도 발빠르게 움직입니다. 한국인 매니저가 채용되었다고 그 즉시 한국게시판을 열어줄지는 알수 없으니까요.

앞으로 카르다노 포럼 측에서 새로운 소식이 있으면 즉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범블비 @bumblebee2018 였습니다. 흥미롭게 보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특히 에이다(카르다노)에 투자하시는 분이라면 이웃에 이 소식을 알려주세요.

Sort:  

고생하셨습니다. 큰 투자자도 아니면서 숟가락만 얹어가네요. 감사합니다.

아이고, 별 말씀을요. 제가 한 일보다 더 큰 칭찬 감사합니다.

You're the perfect ambassador @bumblebee2018 °♥ ˚ • ★ *˚ .ღ

에이다 측은
한국에서 젤 거래가 활발하니
어서 저를 한국인 담당자로 채용하여......
(수고하셨습니다~^^)

ㅋㅋㅋ
같이 담당자 해볼까요?

영어 이력서 준비 하겠습니다 ㅎㅎ

멋지네요!!! 저는 왜 건의해볼 생각을 못했을까요😅

에이다 소량 보유 중인데...직접 건의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

에이다 투자자로서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ㅎ

이번 밋업 매우 실망스럽더라구요.. 시총 6조짜리 에이다가 왜 그런 밋업을 기획했는지 ..ㅡㅜ 앞으로 좀 나아졌으면..

내용 어땠나요? ;;; 궁금하네요

저도 궁금합니다! 포스팅 해주세요.

저도 인터넷에서본거라.. PC방 빌려서 밋업열었다고 ㅡ.ㅡ

헐~
돈 아껴서 개발비로 쓰려는 의도라고 좋게 이해해 줍시다.
어차피 호텔 빌려 거창하게 하면 그것도 다 돈인데요.

한국 게시판이 열리기를 기대해볼 수 있겠네요 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에이다에 투자한 건 아니지만, 투자하신 분들은 좋은 소식이 될 수도 있는 글이네요.

한국인 매니저를 한 명 채용했다라,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군요.

이제 한국에 신경 좀 써주면 좋겟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4.80
ETH 3444.7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