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증의 에이다(ADA)를 채굴(POS) 해보자.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에이다(ADA) 가지고 계신 스티머 있으신가요?
범블비는 스팀잇에 가입전, 에이다를 매수했는데 심지어 스팀보다 더 많이 샀습니다.
그런데 이 녀석이 맥없이 떨어져서 심지어 손실단계에 이르러 손절과 장투의 기로에 섰습니다.

결론은 장투....

이유는

  1. EOS와 함께 가장 주목받는 3세대 암호화폐이다.

  2. 개발진이 매우 빵빵하다. (대장이 천재고, 아무튼 매우매우 유명하고 대단하답니다.)

  3. 당장의 그럴듯한 결과물보다 내실을 다지며 꾸준히 개발중이다. (립서비스도 빵빵하게 좀 해봐라! 이것들아!)

  4. 아직 그들이 보여주고자 목표한 것의 반의 반도 보여주지 않았으니 다 보여줄 때쯤이면 상당한 결과물이 나올것이다. (이더리움이나 이오스처럼 개발자를 위한 플랫폼이 됩니다. 이더리움보다 더 쉬운 방법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5. 이상한 루머(묶여 있던 95%의 에이다가 3월 중순에 한꺼번에 모두 풀린다; 뻥으로 밝혀졌습니다.)가 돌면서 최근에 가격이 많이 떨어진 것은 굳이 루머를 흘려서 매집하고자 하는 세력이 있을수 있다.

  6. 조만간 지갑에 넣어만 둬도 POS로 채굴이 가능하다.

1-5는 그렇다 쳐도 6번의 이유가 큽니다.

이 놈의 에이다를 확 팔아버리고 스팀으로 모두 바꾸려다가 참게 된 결정적인 이유네요.
그래서 지갑 다운 받아 설치를 모두 마치고 업비트에 있던 모든 에이다를 전송중입니다.
글쓰는 지금은 들어왔군요.

지갑은
https://daedaluswallet.io/
여기서 받으세요.

daedaluswallet.png

들어가면 위 화면이 뜨고 아래로 주욱 스크롤하면 다음중 고르세요. 리눅스용은 아직 없군요.

123.png

참, 다운 받는 건 금방인데 설치는 몇 시간 걸립니다.
블록체인을 다운받는 거라 그러하다는군요.

그런데 3월 1일부터 POS 시작이라는 글들을 많이 봤는데 검색해보니 이게 또 미뤄졌다는군요. 6월부터라는 카더라도 있고...

어쨋거나 아직 POS 채굴은 안되고 있지만, 그냥 지갑에 넣어두고 지켜봐야겠습니다.
할때가 되면 하겠지요.

이 넘의 에이다를 그냥 확!! 싶지만, 저처럼 에이다 장투하실 생각 있으시면 지갑 다운 받아 설치해보세요.

지갑 설치는 아주아주 쉽습니다.

나중에 POS 시작하면 범블비와 함께 채굴해 보자구요!

범블비 @bumblebee2018 였습니다.
흥미롭게 보셨다면 리팔댓보(리스팀/팔로우/댓글/보팅) 부탁드려요!

Sort: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맞팔 신청합니다~.

전 이미 팔로우 하고 있었어요. ㅎㅎ
글 읽으러 몇 번 놀러간적도 있는데 제가 댓글을 안 남겼나봐요. ㅋㅋ

에이다도 좋아보이긴 하는데
하나하나씩 들여다보면
너무 살게 많네요^^

요즘 이것저것 관심 가지다 보니 정말 정신이 없습니다. ㅎㅎ

아...전 카르다노 POS 시작한줄로만 알았습니다.
저도 기대감을 가지고 지켜보는 코인인지라 언제 POS 될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도 시작한줄 알고 지갑으로 다 옮겼는데 옮기는 와중에 검색해보니 아직 아니라고 합니다. 에잇! ㅋㅋ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옙, 오늘도 구경와주셔서 감사해요!

업빗에 에이다 사논고 이제 슬슬 지갑으로 옮겨야 겠네요 ㅎㅎ

장투하실 생각 있으시면, 블록체인도 아닌 업빗보다야 블록체인 지갑에 옮겨 놓으면 든든합니다. 채굴은 추후에 되더라두요.

지갑을 설치하니 바탕하면에 daedalus 황소머리 모양의 아이콘이 만들어졌는데 이상 없이 잘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구동시키는 몇시간째 connection to network만 나오는데 뭔가 잘못된 건지요?

지갑을 에이다 블록체인과 연동하는데 몇 시간 걸린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에이다는 믿음이죠... ^^
제 포트에서 가장 비중이 큰 넘입니다...
하락하면 되려 thank you...!!!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지갑에 넣어놓으면 이자도 받고, 채굴도 되는군요.

예, 조만간 지분증명 방식으로 가나봐요.

저도 3월 1일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스팀 개수가 에이다 정도 개수만 있어도 고래일텐데 ㅋㅋ
에이다가 스팀보다 빨리 올라서 스팀을 더 사고 싶네요~^^

에이다가 한 2배만 가주면 저도 일부 익절해서 스팀사고 싶어요!

현재 에이다 가격이 태초마을로 가고 있는데 다행이네요. 그래도 에이다는 좋은 코인이긴 하지만..

팔로잉&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

예, 반갑습니다. 이미 enlte 때문에 팔로우 하고 있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