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기본 #1] 스팀잇의 세가지 재화 (개념만)

in #coinkorea6 years ago

사실 코인기본정보에 대한 글에는 비트코인을 가장
먼저 다루고자 하였습니다만, 뭐 언제나 계획대로 진행할
필요는 없죠.

스팀잇에 글을 작성하고 있는 만큼,
스팀잇부터 알아보고자 스팀잇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보팅봇이나 셀프보팅에 대해 하고싶은 말이 따로 있는데,
그 이야기를 하기에 앞서서 기본적인 내용만 좀 짚고 넘어가고자
준비해 보았습니다.


매번 글이 길어져 읽기 어려운것 같아,
이번엔 간단하게 요점만 정리해서 카드뉴스처럼
만들어 봤습니다.
(여러가지 시도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글에서 풀어 쓸 계획입니다.
혹시 궁금하거나 알고 싶으신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다룰 내용은 스팀잇에 존재하는 3가지 토큰에 대해서 입니다.

토큰이란, 화폐 대용으로 쓰는 무언가를 칭합니다.
코인이라는 표현과 혼용되기도 합니다만,
이 표현이 더 와닿기에 토큰으로 표시했습니다.
(적으려다보니, 이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써보는것도 좋겠네요)

아래 카드에 본문이 있으니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정도면 될 것 같네요.
(너무 줄였나요?)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다른 포스팅에서 다시 다루도록 하죠.

혹시 재미있게 읽으셨거나,
흥미가 생겼다거나,
조금이라도 관심이 가신다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팔로잉과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그럼 이번에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쉽게 정리하셨니요.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저는님빠.

어이쿠. 제 1호 팬이 되셨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와~ 이건 너무 쏙쏙 눈에 잘 들어옵니다 ㅎㅎ 많은 초보뉴비님들이 보시라고 @홍보해 ^^

모모꼬님의 추천 덕분입니다.ㅠㅠ
홍보 감사합니다!!
아이 씐난다!

@browniebear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capzzang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와우!!!정리 감사합니다

우와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뉴비지원프로젝트중이에요~
보팅/팔로우/리스팀하고갑니다^^
자주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정리 깔끔하네요~!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저기 여행 많이 다니시네요~
저도 여행 좋아하는데...보면서 대리만족이나 해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 정리 하셨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정리 잘해서 보기 편한 글 준비해보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