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기본 #3] 왜 스팀잇은 세가지 토큰을 사용하는가? (개념만)

in #coinkorea6 years ago

작은 질문으로 부터 시작된 내용인데
설명하고자 하는게 점점 많아져서 계속 꼬리를 무네요.

이와 더불어 새로운 질문도 들어오고 있네요.

이전 글에서 스팀잇에는 세가지 토큰이
있다는 말씀과 함께 각각의 토큰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렸습니다.

그런데 왜 3개나 사용하는걸까요?

이번엔 왜 스팀잇이 세가지 토큰을 사용하는지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 또 적어보도록 하고
오늘은 일단 간단한 내용으로 마무리를 하죠.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Sort:  

우왕 훌륭한 글이에요! 뉴비들에게 꼭 필요하겠네여

감사합니다. 뉴비 뿐만 아니라 어느정도 아시는 분들도 흥미가 생길만한 글도 적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ake clear! you can ignore my Q below posting commented.

너무나도 멋진 분석 잘 보았습니다~

이런식의 포스팅 신선하네요. 저도 참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모모꼬님에게 추천받아서 해보는데 의외로 포스팅 작성도 더 편하고 전달력도 올라가고
일석이조인것 같습니다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런 틀 뭘로 만든거에요?? 저도 시도 해보고 싶어요~

저는 파워포인트만 사용합니다.
(그림도 다 이걸로 그려요.ㅋㅋㅋ)

오호 한눈에 보여서 이해하기도 쉽고 좋네요 ㅎㅎ

다 추천해주신 덕분입니다!!!ㅎㅎㅎ

ㅎㅎ 앞으로 점차 더 알아주시는 분들이 생길거에요!

한분두분 점점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군요..팔로하겠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도 최대한 쉽게 이야기 하실 수 있도록 작성하려 합니다.
재미삼아 읽어보셔도 될 정도로요^^

예쁜 꽃사진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전부 직접 찍으시는건가요...??ㄷㄷ)

네..저작권 때문에
함부로 쓸 수가 없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796.03
ETH 2732.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