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캐시 밋업 후기 (Bitcoin Cash)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홍보가 부족해서 적당한 인원이 밋업에 참가한것 같습니다. 통역해준것 덕분에 듣기편했네요. 영어 리스닝 능력 충분하지 않으면 제대로 듣기가 어렵네요. 과장하면 참가자중에 국내에 체류중인 외국인들이 반이나 된것 같습니다.

질문 답변을 통해볼때 캐시쪽에서 당장 비트캐시 펌핑할 의향이 없어보입니다. 비판에 대해 오리지널 비트코인에 가깝다는 수준으로만 대응합니다. 비트캐시의 일차적인 주안점은 가격펌핑보다 코인 사용율을 높이는데 있습니다.

Sort:  

밋업 다니면 영어공부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항상 드네요 ㅎㅎ.... 외국인은 말씀하신대로 많더라고요. 제 뒷자석에도 2명이나 있었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