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상화폐 투자의 또 다른 재미, 거래소간 차익 거래

in #coinkorea7 years ago

제 이름이 첫번째 !!!!!!!!!! 아이돌 덕후로서 자랑스럽습니다. 에이프릴 짱짱짱. 저는 미국에 살아서 못가지만요, 제가 나중에 한 1조원 정도 벌어서 명단에 계신 분들 미국으로 함 초대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밋업을 안 가도 그란님의 글만 보면 투자에 엄청난 도움이 되거든요. 좋은 글 계속 부탁드립니다.

재정거래는 제가 좀 해봤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한국 프리미엄이 너무 세네요. 너무 과열 된 분위기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4번째 대기자입니다! 매번 빈틈을 채워주는 제언과 노란색이 눈에 띄어 이번에 뵐 수 있겠다 싶었는데 미국에 거주하시는군요! 아쉽네요! 한국에 오시면 또 밋업하시죠ㅋ

미쿡한번 가보나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53
ETH 2392.96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