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하세요ㅠㅠ

in #coinkorea6 years ago

페이스북 도.jpg

페이스북 정보 유출 피해 최대 8700 만명 이라네요
그중 미국인 4명중 1명 털렸다네요
페이스북이 최근 전 세계적으로 파문을 일으킨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한국 내 피해자가 최대 8만 6천 명이라네요ㅋㅋ
나도 페이스북 하는데 불안 불안 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떠게 생각 하시나요

세계 최대 소설 네트 위크서비스인 페이스북 의 개인정보 유출 파문 점입 가경 으로 치닫고있다
페이스북 창사 이후 최대위기 라는 평가 를 이번 사건은 허술한 개인정보 관리 빚어낸 사고 다
또한 개인 맞춤형 광고 로 수입을 얻는 구글 ,아마존 ,등 공통적으로 터질 가능성있다는 것이다
페이스북 정보를 막기 위해서 불필요한 앱삭제해야한다
페북등 내 계정에 연결된앱 설정들어가 허용 내역 확인하고 많은 정보를 요구 하면 의심 해야 한다
게임 ,앱 접속 할때 요구 하는 페이스북 계정 로그인 주의 하세요
어떤내용인지 허용된 내역을 자세히 확인 해야 한다
불 특정 다수에게 공개적으로 공유 하는 정보를 최소 하는것이 우선이다
페이스북 내용 을 친구만 보고나 친구 목록을 자신만 보도록 설정 하는 것도 우선 할일이다
새로운 앱을 설치 할때 개인정보 문구를 자세히 읽어보는것도 꼭 해야 할일이다
서비스를 이용하기위한 필수정보외에 많은 정보를 공개 한다면 한번 의심해 봐야 한다
구글은크롬을 사용한다면 ,디스 커낵트 ,프라이버시배저,사용할수있다
외부광고 완전히 통제 못하기떄문에 이를 막아주는 ,애드블로커를 사용 하여 광고 자체를 막아준다
광고 웹검색을 주기적으로 삭제하는 기본정보 수칙을지키는 것 한 방법이다
아울러 쿠키 와 웹 검색을 주기적으로 삭제하는 기본정보 보호 수칙을 지키는 중요하다
쿠키는 인터넷이 이용자가 웹 사이트 를 방문할때 서버를 거처 개인 컴퓨터에 자그만한 기록 정보 파일을 말한다
각종 검색기록 웹사이트 활동정보가 남는다 스파이위 웨어를 이용자를 추적하는데 활용된다
페이스북 은 수습에 나섰지만 싸늘 한 여론은 돌아설까 넘 걱정이된다
페이스북은 이용자 정보를 절대 판매 하지점을 명시 했다고 한다
다른 3자가 앱의 페이스북 게시물 열람권한 제한 하고 이메일 전화번호 이용자 검색기능 삭제 된다

방송통신위원회도 페이스북 과 인스타그램, 카카오톡,네이버 밴드등
개인정보 유출을 계기로 국내외 주요 SNS와 메신저 사업자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적정성에 관한 실태점검을 진행 중이랍니다

안녕 하세요~~
날씨가 제법 쌀쌀 하네요
건강 조심 하세요^^
팔로 우 & 보팅 부탁 해요ㅠㅠ
맞보팅 &

Sort:  

페이스북 유출피해가 속속 드러나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1.49
ETH 2505.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