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7[잡썰] 암호화폐시장 전망(알트 전저점 시대로 암흑기 시대 예고하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간만에 썰좀 풀어봅니다.

알트코인들이 대다수 전저점이 뚫린 시장입니다.

비트코인만 큰 흐름상으로 박스권으로 횡보하면서, 모든 자금이 비트코인만 쏠리고 알트코인에는 매수자금이 없으면서 자금이 계속 말라갑니다.

이로 인해 계속해서 알트 대부분은 전저점으로 내려앉았고, 거래량도 없이 내린게 태반입니다.

거래량 없이 내렸다는건.. 많은 물량을 가진 특정 세력들도 물린 상황입니다.

디지탈 쪼가리로 그냥 그 알트코인 전체를 버릴것인가?

그건 아니라고 봐집니다.

작년 한해동안 존버?가 유행했고 대다수 개미들이 존버하면 반드시 오른다고 믿고 안팔고 홀딩하고 있죠..

제가 보는 큰 틀의 관점은 알트코인 전저점 갱신하는것 자체가 당분간은 큰 흐름상 올릴거로 봐지진 않습니다.

대출금이나 기타 급전이 필요한 개미들부터 90% 이상의 손해본상태로 매물을 내놓게 되는것을 결국 세력이던 다른 누군가이던 다 받아먹는겁니다.

이렇게 해서 1-2년 정도 흔들면 왠만한 개미들 자동으로 털기가 되는거죠..

과거에는 개미털기 스타일이 단기간에 발생하는 패닉셀이었다고 하지만 올해의 트랜드는 전저점 갱신으로 긴 시간에 걸친 개미털기로 봐집니다.

결론
힘든 시기가 좀 오래갈듯 보이고, 다시 오는 해뜰날까지 잘 버티시기 바랍니다.

추신
저도 개물렸습니다 하하

Sort: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