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10화] BTC Shorts 물량은 아직 과매수 단계에 이르지 않았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Bitfinex의 BTC Shorts 물량은 현재 전고 수준에 머물러 있으나 RSI, 볼린저밴드 기준 과매수에 이르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 의미에 대해서는 별도로 설명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 거라 믿습니다.

다운로드.png

물론 이 상태에서 다시 청산하며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만, [데이터 8화] BTC Shorts 물량이 급증하고 있습니다에서 말씀드렸던 바와 같이 여전히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참고로 저는 마진거래는 하지 않으며, 시장 변화를 읽기 위한 보조지표로 BTC Shorts 차트를 활용합니다).

시장의 장기적 전망과는 별개로 Bear Market은 여전히 끝나지 않았다고 보고 있으며, 포스팅을 통해 HODL이 아닌 대응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강조드리고 있는데요.

대응이 어려우신 분들은 [딥러닝 10화] '노오력'하면 되는 세상을 꿈꾸며 (feat. 토큰 이코노미, 트레이드 마이닝, 앱/웹마이닝)에서 소개해 드렸던 마이닝을 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주말 되세요~

Sort:  

지금 비트코인 쇼트 보일러밴드 최하가 어디쯤이죠....?

일봉 기준으로 23,000 정도가 볼린저밴드 하단이군요~ 상단은 44,000 정도입니다.

그렇군요...감사합니다... 그런데...제가 "보일러"밴드...라고 썼네요...? ㅎㅎㅎㅎ 보일러 ㅎㅎㅎㅎ

보일러 안에서 진동이 일어나니까 먼가 통하는 느낌도 있네요..ㅋㅋㅋㅋ

Congratulations @alphak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lphak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I usually just post memes. LO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