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어쩜 저와 같은 생각을 하셨을까요.
암호화폐 뉴비지만, 분명 블록체인이 화폐송금역할을 대체할 것이라 생각했지요

다른한편으론ico가 주식공모와 같다라는 생각을 했지요 ㅎ

아마 많은 분들이 비슷하게 생각하고 계시지 않을까 합니다! 스팀에 들어오신지는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잘 보고 계시네요! 지급결제수단으로 물론 가능하지만, 주식과 송금 분야에 더 특화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두 그렇게 생각해요. 한편으론 개인적 사견이지만..주식시장도 (주식)블록체인 도입될거라 확신합니다. ㅎ 뇌피셜 ㅎ 입니다만~~^^그리고 많진 않지만, 코스피 고스닥 시장 자본이 코인으로 많이 흘러들어간듯 싶구요. 몸소 체험중입니다 ㅠ 저두 일부 넘어왔구요 ㅎ

물론입니다. 저도 주식투자자였습니다. 그리고 블록체인은 중개자가 없다는 특성이 강하기 때문에 주식시장에 블록체인이 도입될 것이라 생각하지만, 주식시장의 시스템이 바뀌는 것 보다는 기업들이 가상화폐로 넘어오는 것이 더 빠를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로 인해 시세가 요동치게 되었지만, 여러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이 도입되고 이로 인해 알트코인, 특히 기술력을 갖춘 스팀, 이오스 등의 존재감과 가치도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네 저도 동의합니다. 비트코인은 저는 우상향하는 폭은 줄어들 것으로 봐요. 더 이상의 급격한 상승은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해 봅니다. (확률은 낮지만요...) 개인적으로 이오스 아이오타 퀀텀 스팀 에이다 이렇게 5개가 크게 치고 올라갈 것으로 생각합니다.

애매하게 헷갈렸던 부분에 대해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리가 잘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두서없이 쓴 내용이라! 그래도 잘 읽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Great post and good writing.i like your post and upvoted.

thank you because of you I have write in english again lol

좋은글 잘읽고 배우고 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흥미로운 세상이네요. 아직 스티밋 뉴비지만 알면알수록 스팀 코인 자체도 매력적인 투자처 같아요. :)

네 스팀 코인을 스팀에 대한 지분으로 생각하면 매우 매력적입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스팀 자체의 성능만으로도 충분히 상위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선무님이 얘기하셨던 바랑 비슷한거같아요( 제 기억이 맞다면..) 인상적입니다!

그런가요! 글을 못 쓰는 저보다 훨씬 정돈되게 잘 쓰셨겠네요 ㅎㅎ 읽어보고 싶어지네요!

단톡방에서 잠시 나눈 이야기
포스트로 자세히 만나니 더 좋네요.

잘보고갑니다 agar님 :-)

!! 단톡방에 계셨던 분이군요 ㅎㅎ 대략적인 글로 정리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아서 작성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