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 후 커피는~ 진짜 맛있네요~

in #coffee6 years ago (edited)

오늘 오전내내 건강검진에 내시경으로 위장촬영 하고 어제밤부터 굶었던 배속을 커피로 달래주고 있습니다.

IMG_20181204_142501.jpg

커피는 이럴때 힘을 내는거 같네요. 플렛화이트는 기분까지 편안하게 만들어 주네요.

IMG_20181204_142247.jpg

오늘 위내시경때 의사선생님이 모니터 보여주면서 바로 설명해 줬는데 괜찮다고 하네요. 연말 술자리가 조금은 안심?되네요. 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감사합니다.

연말술자리부터 안심하시면 어떡해요 ㅎㅎㅎ

저도 건강검진해야 하는데 한달남았는데도 아직도
이러고 있네요
얼른 예약이라도 해야겠어요~

저 11월달에 예약잡은거 오늘 겨우 했어요~ 언능 알아보고 예약하세요. 그리고 연말 안심술자리되세요~

공감이에요~ 저도 임당 재검사 할때 거의 20시간 정도 공복이었는데 그 공복후 먹는 음식은 진짜 녹더라구요 ㅠ_ㅠ 고생하셨습니다!

커피향과 맛이 극대화 되는 기분이에요~ ㅎ 지금 아메리카노 추가해서 또 마시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IMG_20181204_152144.jpg

결과가 좋다니 다행인 일이네요. 근데 빈속에 커피로 속을 달래다니.. ㅜㅜ

Posted using Partiko iOS

카스테라 그리고 밥도 함께 했습니다~ 그나저나 커피는 마법의 물약 같아요~ ㅎㅎ

Hi @ride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677 which ranks you at #323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