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rubymaker]가정용 에쏘 머쉰이라면 Breville 870!View the full contextmachellin (65)in #coffee • 6 years ago 앗. 저도 같은 제품 쓰고 있어요. 저는 블랙 ^^
앗 그러시군요! ㅎ
팔로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