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ubymaker]가정용 에쏘 머쉰이라면 Breville 870!

in #coffee6 years ago (edited)

저도 커피 lover인데 말씀해 주신 머신류는 너무 비싸서 저렴이 사용하고 있는데 호주 직구라.. 엄청 구미가 땡기네요. 지금은 필립스 제품 잘 사용하고 있어서 혹시 재구매하게 되면 참고하겠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20200715_090430.jpg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082.59
ETH 1576.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