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rubymaker]가정용 에쏘 머쉰이라면 Breville 870!View the full contexthappyworkingmom (80)in #coffee • 6 years ago (edited)저도 커피 lover인데 말씀해 주신 머신류는 너무 비싸서 저렴이 사용하고 있는데 호주 직구라.. 엄청 구미가 땡기네요. 지금은 필립스 제품 잘 사용하고 있어서 혹시 재구매하게 되면 참고하겠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