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개글입니다~大家好~这是我们的介绍!来看看!

in #cn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Yun이라고 합니다!
예전부터 스팀에 글을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벌써 18년이 되어 새로운 마음으로 글을쓰려고 하던 찰나에 아이디를 들어가보니 비밀번호?WIF?를 까먹어서 다시 가입을 했네요!! 17년7월즈음에 글을 썼었는데 벌써 18년이 되었네요. 늦었지만 다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아!! 그때는 군인이였는데 현재는 전역 후 다시 중국에 갈 준비를 하고 있네요! ㅋㅋㅋ( 예전에 썼던글에 제 소개는 써놨는데 링크를 하나 올려야겠네요!)
https://steemit.com/kr/@yupyup/4qudbz <—제가 전에 올렸던 소개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ree라고 합니다!
아는 형을 통해 스팀이라는 곳을 알게되고 Yun이라는 친구에 권유로 글을 같이 쓰게 되었습니다!
제 소개를 간략하게 하자면 저는 창업과 예술 그리고 가상화폐와 블로체인 기술에 관심이 많은 청년입니다.
저는 중국에서 18년정도 유학을 하였고 중국 북경 오도구(五道口)라는 곳에 위치한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현재는 군대로 인해 한국에 있으며 한국을 많이 알아가고 있습니다.
스팀에 가상화폐 블로체인 등등 많은 좋은 글들이 올라오는데 잘 구독하고 있습니다! 가입해야지 가입해야지 하다가 휴가나와서 드디어 하게 되었네요!! :)
앞으로 중국,가상화폐 등등 많은 글들을 올릴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大家好!我叫YUN!
之前一直在想着用steem写文章,但现在已经到了2018年。以前我有一个账号在用,后来忘记了密码,所以我重新登录了。
以前17年7月份写过一个介绍文,一转眼已经到18年了。虽然有点晚祝大家新年快乐。当时我在韩国服兵役,现在呢?已经服完兵役后在准备去中国留学。(我吧之前写过的介绍文link告诉大家去看看)
https://steemit.com/kr/@yupyup/4qudbz <—这就是之前写过的介绍文!!
大家请多多关照!谢谢!

大家好! 我是Ree
通过周边的熟人,而认识到了这个网站steem。 并且通过yun的建议,而打算一起写文章。
简单介绍一下我的话 我是对创业,艺术还有虚拟货币等等有兴趣的青年
我在中国留学了大概18年 在中国北京位于五道口的一所大学在学,现在呢?在韩国服兵役,在服兵役中在学着我之前未知道的韩国。
通过steem认识到了有关虚拟货币等 很多好文章,以后计划写有关中国,虚拟货币等文章!
请多关照!谢谢大家!

Sort:  

Goodlock in steemit.com

Wellcome to family :)

아..패스워드를 잃어버리셨군요..ㅠㅠㅠ
다시 돌아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NEW ON STEEMIT @NITESHBANIYA
I WILL HELP YOU TO MAKE follower @NITESHBANIYA
Hello and welcome to the community. I followed you and would appreciate a follow back. I'm @REECHA looking forward to see more posts! Have a great day and have fun. Welcome!!!!!!!!!@NITESHBANIYA

Please upvote, comment, resteem and follow @niteshbaniya
get back to back in touch for upvote
@REECHA

welcome to steemit re1204

enjoy and happy steemit !!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642.70
ETH 2317.9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