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 여러분!! 인사드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군인입니다. 군입대전에는 중학생때부터 중국에 대략 6년정도 유학을 했습니다. 그 후 남자라면 누구나 해야하는 군복무 때문에 한국에 오게 되었고 그 덕에 오랜만에 한국에 오래있게 됐네요.

몇몇 친한형들이 가상화폐에 관심을 갖고 있던 찰나에 휴가를 나와서 같이 밥을 먹다가 자연스럽게 가상화폐 이야기가 나왔고 그 이야기를 들은 후 부터 저도 코인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네요! ㅋㅋㅋ

저는 창업,디자인,영상,가상화폐에 관심이 많아요! 지금은 군인이라 하고싶은것이 많아도 하지 못하는게 현실이지만 뭐 국방부 시계는 가고 있으니까 언젠간 끝나리라 생각합니다 ㅋㅋㅋ.

제가 여기에 글을 쓴다면 군인이다 보니 아마도 제가 사회에 있을때 군대를 보았던 관점과 또 지금은 그 관점에서 벗어나 지금 제가 있는 군대에서 사회를 보았을때 어떤느낌인지 포스팅(?) 할 것 같네요. 정권이 바뀌어서 그런지 군대도 빠르게 바뀌어 나가고 있네요! 요즘 군복무 단축, 월급인상 등등 군에대한 이슈가 많은데 저와 다른 사람들에 생각차이 등등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중국에 대해서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Sort:  

Welcome to Steemit Land! Great to see you continuing to post more often now!
I wish you the best! and hope to see you soon.

군인이라니 안구에 습기가 차네요.. 화이팅하시길..!

업보팅합니댜...

저도 항상 차있어요 그 습기

Welcome to Steem @yupyup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자신의 일주일 후 받을 스팀잇 보상은 https://steemviz.com/pendingpayouts 사이트에 아이디를 쓰시면 알 수 있다고 하네요.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26 / 1개 / 합계 : 0.2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오호~~ 감사합니다 ㅎㅎ

반가워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군복무 힘드실텐데 항상 더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활동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넵!!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가이드가 스팀잇 적응에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보여 주시길 기대할게요. ^^

ㅎㅎ 넵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스팀잇을 약 한달간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8가지와 매일 진행되는 일일이벤트와 그 외의 소소한 팁들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소통 활성화를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hyesung

네!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006.67
ETH 2417.7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