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월 안개낀 평창동.hsuhouse0907 (59)in #cityscapephotography • 8 years ago (edited) 2015년 1월 안개낀 평창동. 겨울의 어느날. 눈이 내렸고 산에서는 안개가 아래로 스물스물 내려온다. 이날 이후론 평창동 집에 안갔다. #photokorea
자연은 늘 아름답네요.
글쵸 ㅎㅎ
와.... 뭐랄까 경외롭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그렇네요
색은 보정된거죠?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조금 손보았죠 ㅎㅎ
오! 그림을 그린 듯한 사진.. 역시!!!
냐옹~ 빼먹었다 냐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