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cityscapephotography, the weekly selection will be released on Wednesday.

You have earned 5.1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2/2
Daily comments: 4/5
Multiplier: 1.02
Server time: 07:41:59
Account Level: 0
Total XP: 16.20/100.00
Total Photos: 2
Total comments: 6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1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도쿄타워에서 야경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ㅎㅎ
자주보러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

도쿄타워만 딱 보이네요. 멋진 야경사진 입니다~

감사합니다~~ 똥손이지만 하나 건졌네요 ㅎㅎ

앗, 요기는 설마 롯폰기전망대? +_+
Better to be far away.. 가끔 우리 인생도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멀리서 보면 다 남부럽지 않게 잘사는 것 같은데.. 속내는 꼭 그렇지만도 않고.

맞아요!! 딱 아시네요 ㅎㅎ 롯본기 전망대 입니다~~ 헤헿
저 날 도쿄타워를 가까이가서 봤을 땐 아래가 공사 중이라 되게 별로였거든요 ㅎㅎ Life is a tragedy when seen in close-up, but a comedy in long-shot- 찰리채플린이 생각나서 ㅎㅎ 이해해주시니 감사해요~xD

사진이 느낌 있네요.
그 느낌이 좋아서
제가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에 하늘이님을 초대했어요.
응해주시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97.20
ETH 2384.6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