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0030View the full contextfgomul (66)in #choonza • 5 years ago 우와와왕 고생했어요! 라벨까지 붙이니 더 간지나네요.
저 이번 선물꾸러미를 계기로 굿즈 제작에 너무나도 진심이 되었어요... 또 뭔가 만들고 싶...
아.. 아늬 역시 굿즈에도 재능은 있는 겁니다 전 뿌듯하다가도 더이상 하고 싶지 않던데
춘자는 굿즈에 진심이네요!! 향후 티셔츠도 모자도 만들어주세요 ㅋㅋㅋ
티셔츠랑 모자 만들면 꼭 풀착장하고 만나기. 약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