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를 탐내는 찡찡이.catlove

in #cat7 years ago

찡찡이는 가끔 창문 밖을 바라보거나 앉아서 까치들이 노래하는 걸 보면서

입만을 다셔요.

장난이 아니고 진짜 입맛을 다셔요.

오늘은 특이하게 방충망에 손을 대고 서서 바라보길래

미어캣 같기도 하고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가끔 까치떼가 까깍 거리면서 주변을 얼쩡거리면

창틀에 포복하듯이 누워서

'꺄갸갸갹' 하는 소리를 내는데 이걸 채터링이라고 한다더군요.

근데 이게 찡찡이 성대로 내는 건지 이빨을 부딫쳐서 내는 건지 확실하지가 않아요.

자주 내는 소리도 아니고, 가까이서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마 찡찡이만 아는거 아닐까 싶습니다.

만약 채터링 하는 레어 영상을 찍으면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남은 주말 ㅋㅋㅋ 행복하시길 빌어요 ㅋㅋ

Sort:  

This is a very sweet cat! I love cats ! =)
I follow for more cat videos and pictures :)

이것은 매우 달콤한 고양이입니다! 나는 고양이를 사랑한다! =)
나는 고양이 비디오와 그림을 더 따라 간다 :)
https://steemit.com/cats/@talaxy/cats-do-also-have-birthdays-let-s-celebrate-them

네 그녀는 귀엽습니다. ㅋㅋ

찡찡이 목소리에 심쿵했습니다... 읔ㅠ 귀여워라ㅠㅜ

ㅎㅎ 목소리가 녹음됐나요 ㅋㅋㅋㅋㅋ
저는 항상 듣습니다. 귀엽죠 ㅋㅋ

아주 길쭉하네요.. 모델 해도 되겠네

길냥이 출신이라 그런지 많이 안먹고, 살도 잘 안찌더라구요. 5kg까지는 쪄도 되는데 ㅎㅎ

이녀석 꼬리흔드는게 아주 매력적이네요 ㅎㅎ
고양이 드실때 목뒷덜미 잡으시나요? 궁금해요

성묘는 그렇게 하면 목이 졸릴 수 있다고 해서 배에 손 넣어서 들어올립니다. ㅎㅎ
가끔 엄청 미울땐 그러는 경우도 있지만 목졸려 보이지는 않던데, 뭐 조심하는게 좋죠 ㅋㅋ
예전에 새끼 고양이 키울때는 가끔 했었죠. 새끼고양이는 아예 그게 편해보이더라구요

ㅎㅎㅎㅎ귀엽네요

꼬리가 살랑살랑 거리는게 예쁘죠 ㅋㅋ

ㅋㅋㅋ 넘 귀여워요!

ㅎㅎ 배우로 활동하시는 윤님이군요! 반갑습니다. ㅎㅎ 찡찡이는 계속 올라올겁니다 ㅎㅎㅎ

ㅎㅎ 정말 귀엽네요.
영상보니 사랑스럽다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

저도 그래요, 사실 제가 느끼는건 더 접사로 찍어야 되는데, 묘하게 폰카메라를 가까이 하면 경계해서 많이 찍을 기회가 없네요.

사냥본능! 새라면 좀 나은데
바퀴벌레를 물고오면..ㅡ,.ㅡ

앜..., 근데 찡찡이는 바퀴벌레 잘못잡는 것 같아요. 애가 약해 빠짐;;

까치가 더 쎈거 아님? ㅋㅋㅋ

엄청 약해 빠졌지만 자기도 고양이이고 싶은 거 같아요 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6.36
ETH 2654.07
USDT 1.00
SBD 2.43